‘ 빠른 패션 ’ 의 안팎 은 전통 의상 기업 의 전환 을 촉구 했다
자아라, H &M 등 국제'빠른 패션 '브랜드에서 국내 의류 업계 1위에 올랐다.
패션
충격 후 빠른 연구 개발, 빠른 속도 및 재고에 대한 숭배 "와 같은 회오리 바람처럼 '전통' 골드 의상 업체 이다.
일본, 국내 상표
남성복 기업
중국 직업장인 로몬그룹은'빠른 패션 '운영 패턴을 정식 출시해'빠른 패션'으로 변신했다.
이에 앞서 태평조, 법파, 메르스본웨이, 도시 8일째 등에서는'빠른 패션 '신브랜드나 마케팅'빠른 패션'이라는 개념을 내놓았다.
로몬 샘플
"미래, 로몽 더 이상
전통적 의의
상복 브랜드, 남자 정장, 캐주얼, 비즈니스 세트, 여정장, 패션을 비롯한 패션 브랜드.
서양 브랜드'빠른 패션'이 국내 패션업계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로몽은'빠른 패션'의 적극적인 대표로 떠오르며'빠른 패션'의 충격을 선포하고 있다.
"국제 브랜드의 패션 성공은 뛰어난 제품 개발 모델과 빠른 물류 시스템에 있다"고 말했다.
로몽 그룹 회장은 중국 상보 기자에게 국내 전통기업이 이런 면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전통복 기업이 빠른 패션 모델을 바꾸는 것은 국내에서 선례가 없다.
현재 국내 의류 업체들은 패션 시장에 발을 들여 해외 관련 브랜드나 단독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내놓아 빠른 패션 시장을 발탁하고 있다.
이에 따라 로몽 같은 전통령군 기업의 전체적인 전환형'빠른 패션'을 통해'전위적'이 눈길을 끌었다.
성정생은 "로몬은 면재료의 설계, 연구 개발, 생산 순서를 앞당겨'빠른'의 첫 번째 전제로 완수하고, 국제설계실, 외채용 전형 설계 팀과 브랜드 디자이너와 협조하여 로몽의 고속 운용 핵심을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송, 물류는 로몬의 독특한 충성도가 높고 효율적인 마케팅 시스템을 지탱한다.
로몬이 보기에 제조 능력은 중국 최대의 특색 중 하나로 로몽의 ‘스피드 패션 ’을 바꾸는 것이 장점이다.
스트레스:안팎 협격
어떤 측면에서 로몽의 전환형은 바로 국내 노패복 기업이 ‘ 빠른 패션 ’ 의 안팎에 협동되는 생존 압력을 받고 있다.
올해 6월 말, 미국의 최대 의류 소매상 GAP 는 중국 시장에 진출을 선언하고, 올해 말 베이징, 상하이 양지에서 4 개의 기함점을 개설할 계획이다.
한편, GAP 진출에 따라 스페인의 자아라, 스웨덴 H &M, 일본의 유니폼과 GAP 4대 국제 패션 브랜드가 본격적으로 중국에서'회사'를 형성했다.
국내의 본토복시장은 금융위기 영향 아래 수출이 막힌 대외무역업체들도 바뀌면서 마케팅 시장의 중요성을 깨닫고'빠른 패션 '마케팅 패턴을 통해 자신의 경쟁력을 강화해'빠른 패션' 신규 브랜드를 창설하고 있다.
올해는 여영 디자이너 왕하가 URBANOUTFITTTTERS (도시여행자)의 생활 방식을 중국으로 끌어들여 새로운 URBANIGTHDAY (도시의 8일) 빠른 패션 브랜드를 창출했다.
명백히 이런 안팎에 협동한 가운데 중국 의류 브랜드 중 많은 골드 기업들이 브랜드에 쌓여 양상브랜드가 깊지 않고 있으며, 한편, 유연성과 활력면에서는 신예 브랜드에 미흡하지 않다.
지난 세기에 의류업이 찬란한 낡은 의류업체들은 당연히 앉아서 죽지 않을 것이다.
지난해 7월 온주 전통 의상 업체 8곳이 함께 패셔니스타 브랜드'우의파'를 설립했다.
1년 후 ‘ 우의파 ’ 는 이미 전국에 60여 개의 전문점을 열었다.
‘유니폼 ’과 비슷한 80%는 직영으로 150여 개의 온주 로컬 복장, 신발 등 기업의 생산자원을 정합했다.
한편 절강태평조 패션 여장도 올해 월드컵 기간에'패션 '마케팅을 시도했다.
태평새그룹 회장은 "3일 만에 월드컵 원소 티셔츠, 재킷, 바지, 허리띠 등 의상 아이템을 설계하고 디자인부터 리스트, 생산까지 전국 1500여 개 전매점, 23일 밖에 쓰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 빠른 패션 마케팅은 태평조 두 달 매출이 10만 건을 넘어 매출액이 220만 위안을 넘어섰다.
현재 태평새는 130여 명의 디자인팀과 매주 100여 종의 신형 시장에 이르는 속도를 추앙하고 있다.
로컬 마케팅
실제로 사치품부터 일반 브랜드 의상까지 ‘빠른패션 ’이 스며들고 있다.
중국 판매 순위 10위권의 ‘황금세대 ’라고 불리는 버모다, 잭 &Jones, Esprit 등도 ‘상급급 ’, ‘패셔니스트 ’, ‘패션 ’의 의류 브랜드, 다른 것은 ‘빠른 패션 ’이라는 구호를 외치지 않았다.
업계 살펴보면 의상업의 ‘빠른 패션 ’은 의류 업계의 한 분야의 상업 모델뿐만 아니라 전체 의상 분야의 새로운 소비 이념혁명이 새로운 소비 이념혁명으로 추진되는 것이며, 패션 분야의 상업 패턴 변혁이 다가올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
글로벌 트렌드로 볼 때, 이런 기승의 변혁은 제로재고 유혹에 있다.
재고가 의류업의 최대'보자기'로 알려졌지만, 패션업에 대한 재고는 쓰레기와 손실을 의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자A와 같은'빠른 패션 '패턴 운영의 이념은'제로 재고'가 아닌 빠른 출력, 한정 다금 등 방식으로 재고품을 통제한다.
‘ 제로 재고 ’ 의 비즈니스 패턴은 적자를 줄일 뿐만 아니라, 이른바 ‘ 배고픈 마케팅 ’ 이라는 수로 물에서 물 — 재고가는 고객이 자A의 옷을 사고 싶어하는 것이 눈에 띄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 기한이 지나지 않는다.
이것은 분명히 의류업 상업 패턴의 화살에 명중시킬 수 있다.
이에 따라 ‘빠른 패션 ’이라는 브랜드의 국내 의상업체들도 ‘제로 재고 ’ 개념을 모방하고 이를 위해 현지화 개념의 마케팅을 진행한다.
"재고는 재고가 없다는 의미가 아니라 재고를 최저로 내렸고, 주로 가맹상들이 어떠한 재고 위험도 감당하지 못하게 하고, 소량의 재고 상품회사를 통일적으로 회수하고 할인점으로 투매 처리한다."
성정생 표시.
도시 8일째 브랜드의 창시자 왕하도 중국의 국정에 기반한 국정을 맹목적으로 외국의 빠른 패션 브랜드를 모방하는 것은 바로 그 반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왕놀의 현지화 방법은 도시의 8일째로 대학생 창업을 육성하는 훈련과 인턴, 취업 플랫폼으로 구성하고, 브랜드 정위를 18 -28세의 젊은 패션 인파로 줄였다.
"패션에는 두 가지 요소가 있다. 의상업은 전통적인 가공 제조업이 아니라 패션 산업이다. 둘째, 모방자들이 따라가지 못하는 신형 출시 속도를 내릴 수 있다"고 말했다.
장강평은 지금의 의류업의 경쟁은 더 이상 품질, 가격, 시장 규모의 비율이 아닌 독특한 제품 디자인 창의와 고효율적인 배송 체계로, 이것이 바로'빠른 패션'이 복사하기 어려운 곳이다.
- 관련 읽기
- 표준 품질 | 안휘성 질감국: 니트 속옷 추출 합격률 100%
- 소비권 | 섬서성 질감국에서 30회 학생복장을 추출하여 조사하다.
- 사례가 직격하다. | 서안 품질 위법 행위 기업 블랙리스트 발표
- 조류 풍향표 | 가을 개성 맨투맨 도널에서 패션 트렌드
- 여성집 | 라이트 스웨터 +청바지 가을 코디 기본
- 창업판 | 5돌 창업판 관심: 기대 제도 비약
- 소비권 | 광서 시장은 아동복 70% 불합격
- 사례가 직격하다. | 산시 성 서성 전문 항목 은 영아 복장 의 품질 을 정비 한다
- 패션 브랜드 | 안젤라 베이비 마스터 가디가트 포즈 굉장히 놀라워요.
- 스타 디자인 | 고원원 왕비는 자유 공항 거리의 박자를 입고 매우 캐주얼하다
- 추석 석가장의 백화점 인기 폭발 & Nbsp; 추장 판매 폭발
- SWAGER PLAIN &Nbsp, MA -1 비행 재킷 출시
- 구신해: 여름과 인연 & Nbsp; 엑스포 10억원 가방품 판매 수입을 나누다
- 스타 모델
- 남장 새 기수 가 조용히 철수 하다
- Nike 는 Zoom & Nbsp; Huarache & Nbsp; TR & Nbsp; Mid 슈퍼맨과 플래시맨 배색 신발
- 뉴욕 시장의 마이클 블룬버거 구두는 10년 동안 신었다
- 엘리 재경'발사 '패션 속옷 성대연
- 감정이 무방향으로 작은 마형이 일을 맡기다
- 최신 스트리트 헤어 스타일링 패셔니스타 P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