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모문울의 섹시 카피 & Nbsp

2011/7/12 15:40:00 120

모문울의 섹시 백변천후

광저우 일보 7월 10일 신문은 1년 넘게 북경에서 노래를 부르는데모문성또 ‘ 황금 노처녀 ’ 라는 자조로, 어젯밤, 그녀가 ‘ 울로 돌아가다 ’ 콘서트를 가지고 광저우 체육관에 온 것은 이미 기쁨이 넘치게 되었다신부.두 시간 넘은 콘서트, 모문울은 모두 30여 곡을 불렀다. 조기'사랑해, 손 들어주세요','광도의 사랑'부터'한여름의 열매','흐린 날','사랑', 리메이크 앨범의'드럼 부르기','바깥의 세상'까지 방금 전에금곡상봉후 ‘보배 ’ 등은 팬들에게 상당히 중독되어 있다.물론 노래를 듣는 것 외에도 눈높이를 높이는 스타일과 화끈한 춤, 매끈한 몸매, 모두 ‘번갈아 ’를 끝없이 만든다.



모문울의 섹시 가창식 조형 놀라운 변화 천후 춤추는 모습

하이라이트: 옥체 가로 피아노 위에


한 곡의 노래 한 곡은 무대 반대편에 장아동과 특제의 검은색 피아노가 등장했다.모문울은 피아노를 기어 올라가, 귀에 익은 능숙한'흐린'의 매혹적인 눈빛, 어여쁜 동작, 떨어지는 긴 머리인데 ….섹시 말고 섹시.


노래하는 나머지 모문울도 애틋하게 쳐다보며 수줍은 장아동."감동 안 받았어?" "매번 감동 받았어요."“내가 피아노에 누워서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니?”“좋아.”"그럼 잘 아껴야 돼. 몇 차례밖에 안 남았어.나는 결혼 후 더 이상 누워서 노래를 할 수 없다. 나는 곧 아주 먼 곳으로 시집갈 것이다."무대 아래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듣고 모문울은 "날 염려하고 콘서트를 했으면 좋겠는지 궁금하지?"라는 질문에 긍정적인 답변을 받은 뒤 모문울은'밖의 세상'을 기쁘게 보내며 다시 합창에 성공했다.


더없이 감동적인 과문, 모문울은 갑자기 피아노 위에 서서 히트댄스를 선보이며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장아동이 개편한 왕비'너는 즐거우니까 즐거워'를 통해 또 다른 풍미를 연출했다.


모문울이 피아노로 지면으로 돌아갔을 때 바로 네 명의 남자 댄서들에게 포옹을 당하여 여러 가지 고난도 동작을 크게 놀며 보는 이들의 눈초리였다.


시청자 의 안구 를 사로잡다: 더블 베드 사이드 댄스


이틀간 모문울은 광저우 체육관에서 분주한 리허설과 ‘동성서취2011 ’ 제작진 사이에서 많은 스태프들을 혀를 질렀다.어제 오후 모문울은 웨이보에'화장 화장 '사진을 게재해 팬들을 호응했다.


20시 20분,'일장야장'의 음악이 울려, 검은색 와이셔츠와 장화를 신은 모문울은 실루엣부터 섹시하게 선보였다.불빛이 어두워지는 틈을 타서 진혁신, 종진도 (마이크로보), 담비비 (마이크로빅)(마이크로빅) 등 권권에서도 친한 친구들이 잠잠해졌다.


이어 이어진 ‘핸드북을 치며 노래를 부르자, 막문울은 아낌없이 대수열춤을 추며 미친 듯이 휘두른 동작으로 전 장의 울부짖었다.큰 셔츠를 벗고 속 반짝이는 브이긴체로 핫팬츠까지, 모문울의 몸매가 여자의 질투를 자아낸다.한 곡의'방송국 발라드'가 반으로 노래를 불렀는데, 그녀는 갑자기 무대 뒤의 계단에 올라 광야 강관 춤을 추는데 ……'그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모문울이 아주 감동적이며 무대 아래 많은 팬들과 함께 합창해 여성 팬들도 엉망진창했다.‘싱글룸 2인상 ’의 전주가 울리면서 무대 한쪽에는 떠오르는 까만색 벨벳 2인상이 등장하고, 모문울은 침대 위에서 노래하며 무대 아래에서 팬들과 부드럽게 응낙했다.


'외로운 연인아'를 부를 때 그녀는 아예 침대에 누워 있었다.이때 한 남자 댄서자가 침대 옆에 나타나 모문울의 부츠를 벗고, 그녀와 함께 연연하고 애매한 춤을 선보였다.{page ubreak}


아낌없는 수재예: 쟁을 치고 변장을 하다


'두 여자'를 부른 뒤 모문울은 의외로 옷을 갈아입었다. 두 댄서들이 핑크색 나비치마를 입고 등불빛의 비춰 아름다운 윤곽을 뽐냈다."광저우 친구 안녕하세요!" 10곡 가까이 노래를 불렀는데, 모문울은 그제서야 전장 팬들에게 인사를 했다.감개완은 데뷔 18년 만에 처음으로 광저우에 가창해 모문울은 광둥어의'북극광'을 통해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동성동기'를 보여줬다.


그 후, 그녀는 국어로 ‘열매 ’를 부르며 만장의 환호하였다.최근 여자 스타 콘서트는 무대 변장쇼가 유행하는 듯 지난주 채의림 (마이크로보)에 이어 모문울도 즐겁다.‘주르륵주르륵 ’의 전주가 울리자, 그녀는 천천히 몸을 돌려 시청자들을 업고, 긴 웨이브를 걷어 올리고, 높이를 높였다.이때 무대 높이 4 개 양복 혁신 의 신사, 모문울 은 여왕범이 신발 을 갈아 입고...모든 장비가 다 잡힌 후, 모문울은 갑자기 무대 높이 올라가는 고쟁을 연주해 팬들에게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경극의 머리장식을 쓰고 민가를 부르다


꽃치마를 갈아입어 모문울의 풍정만종으로 ‘사랑이 어디서 불어오는지 묻지 마라 ’고 불렀는데, 한 곡은 곧 마술처럼 꽃무늬 소포를 바꾼 듯 자홍 레이스 속옷을 드러낸 ‘개수와 백빵 ’을 불렀다.포옹, 높이 올리고 댄스댄스를 제외하고는 모문울은 화이트 셔츠를 입고, 눈은 검은색 헝겊을 가리고 노래하고 있다.하룻밤 내내 콘서트는 감동과 농정 사이에서 끊임없이 전진하고, 매일같이 흥겹게 노래를 부르며, 온 관객들이 눈을 크게 뜨고, 그녀의 클래식 멜로디가 울려 퍼지면서 팬들은 자기도 모르게 합창했다.'아리산의 처녀','힐링 아름다움'...뜨거운 파티 분위기는 무대에 올라 그만두지 못하게 했다.그녀가 무대에 다시 등장한 것은 검은색 타이트룩과 여자 댄서 4명의 댄서와 함께 바닥에 누워 여러 패턴을 몸으로 맞췄고, 누워서 노래하는 장면은 샤라 브레이먼의 콘서트에 등장했다. 이후 경극의 머리 장식을 머리에 달고 ‘그 먼 곳에 ’ ‘시스루 ’, ‘사랑 ’, ‘사랑에 ’, ‘홀연 ’을 부르며 모문울의 대합창은 모문울보다 ‘사랑한다 ’고 외쳤다.




모문울의 섹시 가창형 놀라운 변신 퍼포먼스 천후 춤 자세 {page u break}


모문울의 섹시 가창형 놀라운 변신 퍼포먼스 천후 춤 자세 {page u break}


모문울의 섹시 가창식 조형 놀라운 변화 천후 춤추는 모습
  • 관련 읽기

涨价潮来袭 血拼达人传授服装省钱妙招

추천
|
2011/7/12 11:56:00
74

옷차림으로 색다른 스타일로.

추천
|
2011/7/11 10:19:00
62

'국민 여친 '야오적 & Nbsp; 신선한 기질 미녀

추천
|
2011/7/8 16:09:00
127

판빙빙수 스커트 우아 심천복 교회

추천
|
2011/7/8 16:03:00
133

# 이우춘교

추천
|
2011/7/8 15:57:00
102
다음 문장을 읽다

申花鞋服“百姓鞋服连锁模式”发力山东市场

  2011年6月28日上海兴申鞋服有限公司申花品牌山东市场启动仪式在临沂召开,中华英雄—王洪祥莅临了申花品牌山东启动现场,现场气氛异常火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