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경] 가맹 경영 과정에서 주의사항.
가맹 체인점의 가장 큰 장점은 본부의 금자간판을 직접 빌려 본부의 경험을 빌려 투자와 경영의 위험을 낮추는 것이다.
경영 과정에서 가맹자는 반드시 재무 관리, 인사 관리, 개척 시장, 동행 경쟁 등 여러 요소에 걸쳐 지방의 풍속, 장소 시장, 경쟁 환경에 따라 본부와 큰 차이가 있다.
여러 연쇄 가맹 창업자 실증 연구를 통해 우리는 안정적으로 이익을 얻고, 가맹자는 본부의 경영이념, 운영방식 등을 자신의 사용 가능한 방법으로 받아들여 자신의 경영관리능력을 양성해야 한다.
하나, 전기
가맹자
합리적인 자금을 조달하고 합리적인 자금에 투입해야 한다.
창업에 급급하기 때문에 가맹자는 가맹금, 보증금 마련을 위해 여기저기 장라, 심지어 고리대금까지 빌리는 것도 마찬가지다.
일단 개점하면 장사도 잘 되지만 매일매일 돈을 마련하기 위해 사업에 몰두하고 있다.
본래 수령군의 경영자는 자금 조절 때문에 일선에서 벗어나면 가게 내 다른 직원들이 곧 영향을 받아 서비스 품질이 떨어지고 있다.
고객도 민감하고, 천천히 이 가게에서 멀어질 수도 있고, 물론 실적이 더 올라갈 수도 없고, 원래 장사가 괜찮은 가게가 종종 무너질 수도 있다.
가맹자는 자신의 문턱에 적합한 가맹 비용을 선택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빚이 쌓여 하루 종일 우려가 가득해 가게 경영에 큰 영향을 미친다.
가맹자는 전체 자금 투입에 합리적인 분배 비율을 확정하고 전체적인 기획을 잘 해야 한다.
제어하다
경영 원가
구입 전략을 기획하다
경영 과정 의 원가 통제 가 매우 중요 하 고 분리 지출 을 한 푼 더 이윤 을 더 냈 고, 비용 을 비교적 낮은 범위 내에서 압축 하는 것 은 절대적 이다.
그러나 지나치게 절약하는 것도 옳지 않다.
예를 들어 조이즈 액세서리 가게를 예를 들면, 불빛 효과가 액세서리점의 판매에 있어서 고객을 끌어들이는 필수 조건이다. 그렇다면 전기를 절약하기 위해 전등을 끄면 불상실이 될 것이다.
또한 주문 전략을 기획하고 회전 속도를 조절하는 것도 원가를 통제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학회 관리 직원
가맹 후 조이즈 액세서리 가맹본부는 직원들 관리에 일련의 훈련을 제공해 가맹상에게 상응하는 지지를 제공할 수 있지만, 멀리서는 가까운 불을 구할 수 없고, 가맹자는 원지에서 문제를 찾아야 하며 진정으로 융통해 직원들을 관리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우리는 여러 창업자의 실례에서 많은 새 사장들이 바로 이 문제를 정확하게 인식하지 못했기 때문에 상습적인 사고에서 출발하여 자신의 성정에 따라 일하고, 그러므로 내부 직원들이 허술한 일이 생기는 것도 신기하지 않다.
4, 학회 관리 고객, 좋은 고객 관계 건립
보리 한 톨 은 세 가지 운명 이다 = 갈아 밀가루 를 소비 를 실현 하 고 그 자체 가치 를 실현 했 다. 둘째 는 씨앗 을 파종 후 새 밀 알갱이 를 맺 어 새로운 가치 를 창조 했 다. 3 은 보관 불선 을 하 고 곰팡이 변질 을 잃 고 그 가치 를 잃 기 때문 이다.
보리 관리가 잘 되면 인간을 위해 가치를 창출하고 관리가 잘못되면 가치를 잃게 된다.
고객도 마찬가지다. 가맹점 관리가 잘 되면 고객이 충실한 소비자가 된다. 관리가 좋지 않으면 대량 유실되고 다른 고객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5 、가맹본부와 협조하여 공진하다
가맹점과 가맹 본부는 미묘한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입술과 서로 의존하며, 이익 축을 각각 가지고 있다.
그래서
가맹점
본부와 약간의 충돌이 발생할 수 있다.
가맹점은 본사에서 관료주의가 존재한다는 것을 원망하며 실질적으로 지휘할 줄 알고 실제 상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본사에서도 가맹점을 자기중심으로, 고행으로, 본부의 업무에 대한 지원을 하지 않고 협력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가맹자는 가맹 본부를 선택할 때 반드시 가맹상에게 지지와 지도할 수 있는 가맹 브랜드를 선택해 가맹상과 협력할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해야 한다.
6 、업종 경험을 적립하다
업계 경험은 가맹자들에게 한신 조병, 다다익선이다.
행실이 격산과 같고, 동행이 다른 이로써 익숙한 여부로 생긴 것이다.
업계 경험이 한 권 혹은 몇 권의 책에서 얻기 어렵고 많은 것은 직접 체험해야만 얻을 수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