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리 신전상: 전통 신발 거물들이 많습니까?
"물류, 고객, 사이트 등의 문제는 거의 매일 존재한다. 우선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하고, 경쟁자들의 차이를 찾아야 한다." 8월 30일 온라인 구두성CEO 장학군을 우매하며 기자에게 말했다.
이 상위권 70일 미만의 사이트가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상당한 수준이다.
구두업
거물 백려의 주식.
올해는 수전업체 200억 달러 투자가 2억 달러로 B2C 플랫폼 우매망을 다시 만들어 원B2C 플랫폼 타수망을 합병했고, 외파 백리 국제 [16.000.76%] 부총재 CEO.
왜 백려의 “ 이런 일 ” 은?
조합권
"바이리는 이미 준비가 되어 시장 구매 형태의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취사했다."
장학군설.
2009년 11월, 바이리는 신발류 소비시장이 이미 인터넷으로 분화되었다는 것을 의식해 공식 B2C 홈페이지를 설립했다.
그러나 올 7월 17일 상위권 미만월의 신발류 B2C 플랫폼에서 우매를 선언한 뒤 한 달 만에 타오쇼를 합병했다.
장학군은 2009년에 타오쇼를 하는 것이 더 많았다. 전통기업에 대한 전자상무에 대한 소비자들의 견해를 테스트하고, 샤오수 자체 운영 방식이 완전히 독립되지 않았고, 우매는 백리체계 외에 완전히 독립된 것이다.
그는 백리 원유 브랜드와 채널의 연장이 아니라 백리의 새로운 업무를 확장하길 바란다.
우대 구매 전에 장학군은 백리 국제 부총재로, 백리 국제의 융자, 상장
합병
백리 전자상팀 구성.
우매 프로젝트는 100리 그룹이 1년 넘게 내부 논증을 거쳐 그룹은 외파 장학군이 CEO 를 하기로 결정했으며 범객성품 부총재 장소군을 초청했으며 원경동상성 부총재 서뢰 부회장이 CMO 를 맡았다.
선상선 아래 충돌 공격을 겪고 있는 전통 소매업체 백려에게 이러한 독립은 체제 밖 발전의 전기상 발전의 사고로 위험을 피하는 좋은 책이다.
“ 체제 내 운영, 경로 충돌 이 너무 어려워, 가장 뚜렷한 것은 바로 그 것이다
중개상
불만 신고는 장기적으로 기업에 대한 큰 문제가 될 것이다.
백리가 철저히 독립적으로 발전하는 전기업체의 방법으로 전력 배치 방면의 박력을 구현하고, 또 채널 충돌이 기업의 발전에 대한 고통을 덜었다.
전자 비즈니스 분석사 이성동이 기자에게 말했다.
장학군 측면에서 선상 아래의 업무 충돌은 필연적이었다. "백리가 전상 진출에 대한 사고는 이미 매우 성숙했고, 장기적으로는 폐함보다, 백리가 이 모순을 감당하고 싶다"고 말했다.
갈등을 해소하는 또 다른 전략은 백리와 함께 합작하여 비중이 30% 의 인터넷 전문판매금을 제공하는 데 있다.
우매망 입항 이후 많은 인터넷 거물들과 투자 문제를 상담해 온 것으로 전해졌지만 아직 최종 확정된 것은 아니다.
장학군은 "백리는 개방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싶다며 더 많은 전략투자자들을 받아들일 수 있기를 희망하며 지금도 여전히 많은 펀드, 인터넷 회사와 접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아마도 백리의 전기 사업에 대한 취사의 다른 측면일 것이다.
교역자
서뢰와 장소군은 지난 6월 심천에 가서 백리CEO 성백초를 방문해 우선포석창고를 제안했다.
두 달 반 후, 백리는 심천에서 전자상무에 전용된 1800제곱미터의 창고를 세웠다.
현재 우매하는 주요 상품은 모두 이 창고에서 발송된다.
베이징 상하이 등지의 창고도 건설 중이다.
백리의 공급 사슬의 우세가 뚜렷하다.
천호의, 타타, 사가타, 삼타 등 자유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나이크와 아디다스가 중국에서 가장 큰 대리상을 대리하며 리닝을 대리했다.
신흥 채널은 아마도 더 많은 변현 기회를 줄 수 있을 것이다.
장학군은 단기 구매 목표가 우수한 신발류 플랫폼이 되고, 중기 목표는 구두플랫폼으로 확대하고, 장원목표는 우량매망을 경영 각류의 우수한 패션 플랫폼으로 만들기로 했다.
하지만 B2C 좌우의 손익난제를 해결하고 백리와 우매 앞에 놓인 현실 문제는 앞으로 더 치열한 구두류 B2C 시장에 대응할 방침이다.
현재, 로타가 3라운드 융자를 완료하고, 텐센트 투자를 잘 하고, 알리바바 [8.250.00% 투자 명화창고, 구두류 B2C 등 거물들이 늘고 있다.
공식 데이터는 현재 1인당 주문량이 1000인가량, 경쟁 상대 로커, 좋은 콜라가 사는 날 주문량은 거의 1만 개에 달했다.
"좋은 배경이 생겨서, 우리는 모든 전기 업체 창업자들의 시련을 겪기 시작했다."
장학군은 매일 시간과 달리고 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예를 들어, 어떻게 짧은 시간 내에 팀을 교합시키는데, 우리 팀은 연말에 500명이 된다. 업무가 늘고 있는데, 저쪽이 빨리 달리면 문제가 생기고, 이쪽은 빨리 저쪽에서 또 문제가 생기는데, 전체적인 추세는 좋다"고 말했다.
이성동은 경쟁 상대와 비교해 우매의 열세는 프로세스와 시스템에 있다고 생각했지만 실시 단계는 다소 난이했다.
신발류 B2C 의 경쟁은 브랜드 자원 제어 능력에 대한 경쟁을 제외하고는 인터넷 사이트의 사용자 수요에 대한 파악과 사용자 체험에 대한 향상에 크게 있다.
현재 이 상위권은 70일도 안 되는 사이트에 최근 자신의 목표를 정하고 있다: 연내 구두류 B2C 전 3위, 일주문량은 5000분으로, 3년 내에 선상에서 100리 수입이 5% 를 넘어섰다.
앞서 타수들은 백리그룹 전체의 매수 비중이 아직 1% 미만이다.
- 관련 읽기
- 국제 뉴스 | 북반구 면화 수확 후 국제 면화 가격이 다소 달라질 것이다
- 설계 전방 | Adidas Originnals 2011 Campus 80S 새 신발 출시
- 국제 뉴스 | 중미주 국가 성복 생산 비용 낮은 구매자 주문서 유치
- 프로젝트 | 신발 아카데미 VS 수정 액세서리 슈워로세치?크리스털 슈즈를 만들다
- 매일 첫머리 | 일본 은 의료 식품 전기 전기 제품 을 재건 하는 각종 물자 수요 가 절실하다
- 국제 뉴스 | 미국 경제 의 쇠퇴 음영 이 가정 소비 를 늦추다
- 패션 인물 | 패션 천재 가 끊임없이 출현하다 & Nbsp
- 기자 전선 | 천홍 2011 봄 여름 패션 문화제 개막 을 앞두고 있다
- 설계 전방 | Adidas Originnals 2011년 봄 여름 신상 포럼 루즈
- 시장 연구 | 고전 사례!구매자 모드 보고 중국 브랜드 운영 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