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공상업계는 성두 구두업 발전을 전면적으로 고찰하였다.
미국 신발 업계에 이어
회사
성두에서 여자 신발을 구입한 후 어제 이탈리아 공상연합회 부주석, 이탈리아 서북부 공상연합회 회장 카리엘리 (Carmineelli)가 성도시 무후구 시찰구두 사업에 대한 전면적인 이해를 통해 캐리미네젤리 (Carmineelli)는 올해 말부터 이태리 공상연합회에 사무소를 설립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후 청두기업은 이탈리아 유명 기업과 먼저 유통된 국제교류를 펼치고 더욱 광범위한 국제 무역 협력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CarmineGelli 는 쓰촨 외양화성과 초보적인 협력 의향을 달성하고, TESTTONI, GEOX 등 국제적인 유명 이탈리아 구두기업과 청두를 조직할 것으로 알려졌다.
신발
스티커 가공 등 분야의 업무 협력을 전개하고 국제적 유명인 이탈리아 구두업체, 연구 개발기구와 청두화 기업을 직접 무역으로 연결할 예정이다.
Carmineelli는 쓰촨 외상 구두성 운영 측과 협의를 할 때, 미국 국제구두업 회사도 성두에서 주문을 받기 전에 이 회사의 깃발 아래 구두창이 진피의 뮤직비디오 여자 신발 등 국제 유명 진피
여성화
브랜드.
청두는 멀리서 유명한 중국 여자 신발의 도시, 청두화 기업이 최근 몇 년 동안 급속한 발전을 거두었다.
상당 부분 청두 수출 슈즈는 전통적인 ‘ 국경 무역 ’ 을 통해 발전한 것이기 때문에 진정한 의미를 실현해야 하는 ‘ 대무역 ’ 은 여전히 한 단락의 길을 걸어야 한다.
이 회사 담당자 마리오파카조는 현재 청두에서 여자 신발 주문을 받기 전기 테스트를 마쳤다. 현재 중국'여자 신발의 도시'에서 콜라보레이션 파트너를 찾았고, 매년 최고봉기의 여자 신발 주문서는 100만 켤레에 달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