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어린이 의상 패션 에 대한 강렬한 수요
젊은 엄마 그룹은 이러한 아동복 브랜드 ‘디자인 패션, 현재의 유행과 동시적으로 동시해야 한다.
디자인이 풍부하고 품격이 모두 갖추어져서 모자부터 옷까지 액세서리까지 모두 살 수 있는 것이 좋다.
점포는 반드시 커야 하며 창의력을 구현하여 쇼핑을 즐기게 한다.
엄마들은 이 브랜드에 대해 언급하면 패션, 국제화의 아동복 브랜드, 그리고 주변의 엄마친구에게 소개하고 싶다.
2006년 상하이 화이트칼라 이여사 -------당시에는 10살의 엄마였고, 가슴에 아동복 브랜드의 묘사를 기대하고 있다.
온주의 진 여사
아동복
디자인, 그녀는 자신의 아이가 항상 예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젊은 엄마는 항상 아이를 데리고 외출할 때, 아이의 옷차림이 자신처럼 아름답고 아름답게 치장하기를 원한다. 이는 80년대 엄마가 생활품성을 추구하는 표현이다.
2007년에는 바라보라가 “ 중국 ” 을 수상했다
명품
제품 칭호는 업계 내에서 초라하게 되고, 자체도 전국 시장 경로를 다그치고 있다.
당시 전체 업계의 의상 디자인에 대한 요구는 특별히 높지 않았고, 바바라라는 소비자 수요를 예리하게 통찰해 젊은 패션의 엄마가 점차 아동복 소비주체로 떠올랐고, 제품은 더욱 패션 변화와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눈앞의 환한 옷
2007년부터 발라파라 대규모 망라국내외
패션
디자이너, 프랑스 유행 콘텐츠회사와 전략적 협력 관계를 맺는 목적은 단 하나: 디자인이 더 유행하는 아동 의상이다.
디자이너 팀 공전 장대 브랜드 운영의 핵심과 영혼이 됐다.
파라바라 관리층, 디자이너 팀은 늘 국제 패션을 왕복해 각종 국제 브랜드 수장을 찾았다.
제품이 핵심으로 브랜드의 공통점이 되다.
프랑스 컨설팅 업체는 국제 최전선 트렌드, 원소, 디자이너 팀을 틈 없이 연결해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다.
업계 인사들은 파라파라의 설계 부문이 프랑스에 분부가 있다고 웃었다.
동시에 중앙 TV에서 대규모 광고 투방을 진행하며 ‘더 많은 스타일, 더 많은 선택 ’을 직접 요구하는 디자인 우위를 직접 요구하고 있다.
2008년 봄이 되면 바라바라 의상은 완전히 같은 시즌 국제 유행 추세로 제품 라인이 풍부하고 연장, 어린이 의상 전품류를 덮는다.
신형 원단, 공예를 동시에 활용해 국제적인 브랜드의 스타일과 감상을 선보인다.
상해의 이 여사는 “발라파라 가게로 들어서며 눈앞에 밝은 옷을 보았다 ”고 말했다.
스타일링을 좋아하는 이 여사는 아들의 열정을 풀기 시작했다.
예쁜 엄마, 멋진 아들이 길거리에서 이 여사님을 잘 보게 했다.
08년부터 바라바라의 계발 아래 더 많은 아동복 브랜드가 의상 디자인의 중요성에 주목하기 시작하며 전체 아동복 업계의 패션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리기 시작했다.
아이가 떠나기 아까운 매장
많은 아이들이 엄마를 따라 아동복 가게에 가서 옷을 구매하는 것이다.
진 여사는 “딸은 가게에서 머무르다가 떠나려고 하는 것이 많아 아이들이 아동복 가게에 머물지 않고 옷을 입어 보기를 기다리고 있다 ”고 말했다.
딸과 진 여사는 처음으로 아동복 가게에서 노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은 온주 오마거리에서 3층 바라바라 가게에 있었다.
진 여사는 이렇게 아이를 붙잡을 수 있는 아동복 가게를 처음 봤다.
바라바라 연합 영국의 디자인사가 2년 동안 연구, 계획, 최종 확정된'장난감 매장'이다.
가게 바깥 입면은 화려한 불빛으로 아이의 마음속의 몽환낙원을 만들어 곡면 회전식 디자인으로 부드럽고 발랄한 느낌을 준다.
가게 내부에서 독창적인 ‘놀기 ’를 만드는 개념, 어린이 놀이구, 카통문화구 등 재미 있는 내용으로 점포를 아이들의 놀이터 로 만들었다.
발라바라 점포마다 이런 단골손님들이 있다: 어린이 몇 명은 매일 저녁을 먹고 가게에 동반해서 놀러 온다: 어린이 탁구, 만화책, 무료 아이스크림, 궤도 기차...
전국에 1000m에 가까운 슈퍼숍, 슈즈, 속옷, 모자, 액세서리, 가방 등 전품적인 제품으로 팔라파라 매장에서 쇼핑을 80 년 만에 엄마가 즐겁고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다.
진 여사의 업무는 전국 각 대도시의 출장을 필요로 하며, 그녀는 각 도시의 바라바라 점포 디자인이 모두 독창적이며 현지 패션 지표식 건물이 되었다.
같은 점포 안에는 감탄한 창의로 가득찬 작은 놀림이었다.
예를 들어 만화 이미지의 양말, 가격 태그, 기묘한 상상의 벽면 낙서 등 “어른들이 가게 들어가는 것도 재미있고, 어린 시절의 세계인 것 같다 ”고 말했다.
아이를 동반하여 즐겁게 성장하다
아이들이 TV를 보고 QQQ, 인터넷 게임을 즐기고, 아이들이 이 행사에 참여할 때, 항상 흥분해서 엄마에게 "엄마, 나 또 보라 봤다"고 말했다.
매년 전국의 야외 로공연도 아이들이 가장 기대하는 명절, 온 도시의 아이들이 함께 모여 큰 파티로 모이고, 엄마들은 아이들과 함께 팔라바라의 각종 즐거움을 체험하고 있다.
이 여사가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바라바라가 제품, 가게 설계, 서비스에서 보여준 아이에 대한 관심사다.
이 여사는 인터넷에서 바라보라의 소개를 본 가운데 이런 말이 있어 감회가 깊었다.
발라바라는 중국이 국제적인 시야를 앞서고 있는 패션 대중 아동복 브랜드이자 글로벌 아동 패션 라이프를 제창하는 아동복 브랜드다.
우리는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고 아이를 지키는 모든 웃음은 어린시절에 대한 꿈을 지지한다.
아이들의 수요를 출발점으로, 아이들을 성장시키는 매일매일 우리의 동행과 수호가 있다.
모든 아이가 우리의 의상을 입고 ‘합신 ’, ‘배려심 ’을 느낄 수 있도록 유년 시절을 즐겁게 보냈다.
우리는 아이들이 바라바라바라 의상을 입었을 때 ‘따스함 ’, ‘관심 ’, ‘관심 ’을 느끼며, 어린 시절에 대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
2012년 2월 이 여사의 딸은 이미 열여섯 살이 되었고, 천천히 아동복을 입지 못했지만, 매번 바라바라 가게를 지나갈 때마다 딸은 엄마에게 습관적으로 “엄마, 봐, 바라바라바라바라라 ”고 말했다.
이 여사는 바라바라 구경하는 습관을 이어왔지만, 엄마로 승진한 동료들과 함께 점포를 돌아다니며 신세대 젊은 엄마를 바라보는 새 세대의 아이들을 바라보며 젊은 엄마와 열렬히 토론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시장 시세 | 전자상들이 정말로 소비자에게 수익을 줄 수 있다
- 회원 전구 | 중국 소비자들은 결국 PRADA 를 냉혹하게 궁에 들이는 것은 왜
- 스타 디자인 | 빅토리아는 요즘 트렌드 정성의상 스타일링도 메탈 냄새 나요.
- 패션 블로그 | 구미 스타가 깔끔하게 입으면 가장 아름다운 인상을 줄 수 있어요.
- 운동화 | 롱 스커트 +슈즈 캐주얼 스타일의 트렌드
- 스타덤 | 요정 한 마리에 빠지다!왕자문 과외 신발을 잘 신다
- 사례가 직격하다. | 생활 중 해커 도난 이 카드 의 공격 은 어떻게 방비 해야 한다
- 금융재테크 | 바노인은 채소 투자를 맹목적으로 재테크 를 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 지방 핫점 | 고관 다이빙
- 지역 모집 | 유아 지분 파제 전통백화점 역량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