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나이키, 아디다스 보호 환경은 캥거루 껍질 사용 포기

2012/10/11 17:17:00 40

나이크재료미국

나이커는 어제 영어홈페이지에서 인도주의에 기반한 고려에 따르면 나이커는 캥거루 가죽을 사용하는 축구화를 탈락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물들이 인도적인 대우를 받기 위해

나이키

오스트레일리아 정부는 현지 공급사들이 엄격한 규칙과 규정에 따라 인도적으로 동물을 대하기를 바란다.

어제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아디다스 업체 사브리나 감독은 "창의적 원인, 독수리 시리즈 축구화는 캥거루 가죽을 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아직도 합성한다고 말했다

재료

캥거루 가죽과 같은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구두입니다.


캥거루 껍질 포기


캥거루 보호?


어제 국외 축구 장비 사이트 축구 패션이 드러나 나이크 회사는 캥거루 가죽을 사용한 축구화를 탈락했다.

이후 기자는 나이키의 영문 홈페이지에서 공식 성명을 보았다.

나이키 측은 2009년 12월 이후 이 회사는 전략을 조정해 더 장기적인 발전과 인도주의에 기반된 고려에 대해 뱀피와 도마뱀피와 악어가죽을 소재로 만든 제품을 탈락시키며 캥거루껍질을 점차 탈락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이키는 발발과 혁신 합성재료를 적극 개발해 캥거루 가죽으로 신발을 제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나이크 측은 동물들이 인도적인 대우를 받게 하기 위해 호주 정부에 통지해 현지 공급업체가 엄격한 규칙과 규정에 따라 인도적으로 동물을 대하기를 바란다.


나이크와 아디다스는 캥거루 가죽으로 축구화를 만드는 주요 스포츠용품사들이다. 나이크에서 성명을 발표한 후 아디다스는 어떤 태도일까. 어제 기자는 이메일과 아디다스 본부를 통해 연락을 받았고, 이 회사의 기업 전파 총감 사브리나는 "새로운 원인을 바탕으로 아디다스 시리즈 축구화는 캥거루 가죽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합성재료는 선수와 소비자들에게 캥거루 가죽과 같은 성능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포츠용품사들은 캥거루 가죽으로 운동화를 만들어 최근 몇 년 동안 해외 동물 보호 조직의 항의와 반대를 겪었다.

2007년 미국 캘리포니아 최고법원은 아디다스가 이 주에서 캥거루 구두 판매를 금지하는 판결을 내렸다.

이 밖에 루니, 트리 등 프리미어리그 스타도 캥거루 가죽으로 만든 축구화를 신고 국제동물보호 조직에 대한 성토를 받았다.

남아프리카 월드컵 전 호주 야생 동물보호협회 담당자 자스틴 카스빌은 축구스타들이 잔살동물을 월드컵 차기를 바란다.


캥거루 껍질 포기


운동화 원가가 더 낮습니까?


합성재료는 캥거루 껍질을 완전히 대체할 수 없는 질감으로 본 파킨스라는 사람이 있다

미국

축구 평론가와 축구용품 회사 사장은 올해 초반에 미국 축구 평론사이트 축구 축구 관점에서 글을 쓰고 "캥거루 축구화 금지 금지"라고 호소했다.

그는 "정종가죽이 만든 축구화 퇴출에 반대한다! 합성재료가 더 싸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고무구두의 촉감은 대체할 수 없다"고 말했다.

껍질이 많이 비싸다고 생각하지만 합성피혁이 과학기술을 많이 넣었다. 과학기술이 얼마짜리인 만큼 마지막에 만든 신발은 진짜 가죽보다 훨씬 싸다 "고 말했다.


또 인터넷에서도 나이키의 성명은 인도주의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가운데 원가를 통제하는 요소도 있다.

이에 대해 기자는 국내 한 유명 축구 장비 사이트의 본판주 인형과 인터뷰를 통해 전문적인 해답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인형은 캥거루 가죽 신발의 주요 장점은 통기, 유연성, 컨트롤 감각이 좋지만, 가격은 더 높기 때문에 나이키 신발에 캥거루 가죽을 사용한 그 제품은 고단 제품에 속한다.

인형은 합성재료가 개발단계에서 자금을 더 소모할 수 있지만 이 단계가 지나면 원가가 내려질 것이라고 소개했다. "캥거루 껍질은 환경 보호를 위한 목적은 결국 재료의 손실을 줄이는 것이다"고 설명했다.

나이크는 최근 몇 년 동안 합성재료를 개발하는 축구화를 개발하는데 목표가 더 가볍고 자객 계열이다.

스니커즈의 무게를 줄이기 위해 나이키는 경소재의 길을 반드시 걸을 것이며, 비행선이라는 과학기술도 쓸 수 있다.


인형은 현재 신규 합성재료가 Kangalite ‘CTR 360 ’ 시리즈를 사용한 것이 바로 이런 재료다. ‘내크는 이 재료가 더 부드럽고 캥거루 가죽에 가깝고 촉감도 가깝지만, 나는 여전히 칸칸가리와 캥거루 가죽이 큰 차이가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그것은 캥거루 껍질보다 더 낮아야 한다."

이 점에서 우연히 본 파킨스의 관점은 일치한다.

  • 관련 읽기

신발 시장 냉각 제품 품질 문제

신발 속달
|
2012/10/11 15:45:00
62

델혜 연내에 출시되기 어렵고 미래 출시도 어려워요.

신발 속달
|
2012/10/11 17:12:00
15

홈보드 발행 심사 후 델혜 등 10개 샘 기업이 줄을 서서 대기하다

신발 속달
|
2012/10/10 22:00:00
20

안달 컴백 조방식 성장 모드

신발 속달
|
2012/10/9 17:10:00
19

신복 기업 사회 책임 건설 개황 을 분석하다

신발 속달
|
2012/10/8 18:21: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복장 경로 개발 관리 방법

의류 채널 개발 관리 에 대해 인정 하는 일 을 고수 하 고 포기 하지 않 고 주동적 으로 의류 시장 을 서비스 좋 은 고객 을 의뢰 브랜드 에 의지 하 고 서비스 에 의지 하 며 서비스 를 입소문 으로 이긴 고객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