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자령 피혁의 모두 크게 업그레이드

2008/6/23 0:00:00 10411

가죽

아침 9시, 굉장한 불도저 소리는 화도구 사자령 진흥촌에서 울려 퍼졌고, 현지 중소기업주 진사장 (화명)이 반년 된 시멘트 공장이 곧 평평하게 되었다.

그의 집은 수속 불완전한 위건으로 인민폐가 평가절상, 노동력 원가 연간 향상, 국가 정책이 나날이 긴축되었을 때, 진사장은 먼저 시장의 큰 환경에서 온 압력을 느낀다.

저단가죽으로 발가한 꽃도 사자령이 미래에 대한 곤혹을 겪고 있다.

사자령에 들어서면 낙관적이고 낙관적인 사람도 있고 현지 정부도 승급의 나팔을 불었다.

미래의 35년, 중국 피혁의 도도인 사자령은 용인지 뱀인지 결정했다고 한다.

"밖에서는 저쪽이 아직 계산을 하지 않았는데, 이쪽은 또 값이 올랐다!"

사자령 피혁성 기자가 서기 옥스퍼드 유한회사 판매사장 진샤붕이 최근 장사가 잘 되지 않았을 때 그는 "안 돼, 위안화 값이 너무 빨리 올라가서 수출 가격이 비싸서 물건을 가져온 노외가 많이 적어 왔지만, 와서 불평을 많이 했다"고 단호하게 대답했다.

진샤붕은 피혁성에 5년 머물렀다.

그는 사업이 좋지 않다며 지난해 하반기부터 ‘작년 상반기 우리는 30%의 이윤이 남았고, 작년 하반기부터 올해 15 ~20%밖에 안 됐다고 말했다.

일부 작은 공장은 문을 닫고, 이사하는 이삿짐 공장, 작은 핸드백 공장과 가공 공장을 모두 머물 수 없다. 일부러 다른 사람에게 빌려 주는 공장은 모두 베트남으로 이사 가는 것이 가장 싸다.

장사가 점점 나빠지고 있는 진샤붕은 오히려 산업이 세대가 되려면 시장의 규율이 현저하고 방법이 없는 일이다.

근데 발걸음이 너무 빨라요."

그는 한숨을 내쉬며 "환율이 너무 빨라졌다. 지난해 초 인민폐가 달러화율에 대한 7.8, 지금이 6.8으로 변했다. 어쩐지 외국인이 불평할 것 같다"고 말했다.

하지만 장사가 갈수록 어려워지더라도 진샤붕은 문을 닫지 않는다. “전통상품의 제시 공간이 작아서 신제품을 개발할 방법을 생각해야 한다 ”고 말했다.

한 피구회사 이사장 (화명)과 진샤붕의 생각은 거의 일치했다. "몇 년 장사가 점점 어려워지는데 올해부터 특히 두드러져 위안화 절상 이후 원자재 값이 오르고, 우리가 만든 것은 전통상품이고 가격은 올리기 어렵고 이윤이 조금 얇아졌고, 이전 10%, 현재 5% 미만이다."

이 사장은 시장의 법칙도 있고 고조도 있고 저조도 있다고 담담히 웃었다.

하지만 산업업업이 세대로 바뀌는 큰 방향은 좋다. 다만 구체적인 조작 시기가 타당하지 않을 수도 있어 너무 빨라요.”

상회: 모금리가 보편적으로 2%의 사자령 피혁기구 상회 사무총장이 이런 어려움을 겪고 있다. 1위는 위안화 절상이다. 사자령진 60 ~70%의 제조업체가 모두 이외지였다. 2위는 원자재 가격의 상승으로 피구 판매 가격이 부족할 때 원자재 재료가 5% 상승했다. 마지막은 공업비용이 높아졌다.

현재 사자령진은 노동자 한 명을 초빙해 주는 월급은 대체로 1200위안 안팎으로 10 ~20%를 높였다.

이런 어려움은 산업 사슬 단말기에 국한되지 않는 제조업체들도 전체 산업사슬로 확산되고 원보재료 공급업체나 중간의 무역업체나 그 전체의 털 이율은 기존 10%에서 현재의 6 ~8%로 떨어졌다.

"수십 명의 중소기업은 (도산)이 있지만 동완처럼 대규모, 성규모 기업이 도산하거나 변형할 수 없다."

상무 상무부회장이 기자에게 사자령 피혁기구 기업의 경영난을 알려 주며, 주로 4월 이후 드러나고 있다.

현재 기업의 통계 데이터는 부도되지 않았지만 현재의 상황으로 보면 대기업의 주문이 줄고 소기업은 주문서가 없어 결국 철퇴할 수밖에 없다.

규모기업의 도산이나 전형으로 나타나지 않은 것은 정부의 산업에 덕택이라고 해야 한다.

가장 직접적인 예증은 올해 들어 대기업은 모집 분야에서 이미 많이 쉬었다는 것이다.

샤오가흥은 중소기업이 잇달아 모델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되지만, 사실 경쟁 구도를 규범한 출현과 업계의 안정 이윤율을 유지하고 산업발전에 부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틀간 왕치산의 미국 여행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가 보기에 하반기 시장 환경의 좋고 나쁨은 중미 양국이 진행하고 있는 협상 결과에 대해 크게 결정했다.

그러나 하반기 시장환경의 좋고 나쁨을 막론하고 중소기업은 아웃의 압력을 받고 있고, 모범 모델과 브랜드형 기업이 갈수록 강해지고 있다.

진장 인터뷰: 사업은 금리금 번다는 이공은 "기업을 사업으로 하는 사장들에게는 이득이다"며 "피구성에 기대어'외상값'을 건지고 빨리 벌어들인 사장에게 이득이다"고 말했다.

사자령 진장 서웨이신이 이런 말로 사자령진 미래산업 정책에 대한 설명을 끝냈다.

화도구에서 현재 2천여 개의 가죽 가죽 제조업체 가운데 약 40 ~50%가 모두 100명 이하의 중소기업으로, 심지어 몇 대 차의류, 78명의 노동자가 작은 단짝을 만들 수 있다.

사자령이 발전한 기원이자 사자령이 만든 큰 특징이다.

사자령 전체의 발전으로 말하자면, 빨리 이런 단계를 보내야 한다.

무허가 경영, 불규칙한 소작방, 소기업은 초근경제로 어느 정도 취업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너무 저렴한 제작비용은 시장의 공평함을 파괴하고, 불공평한 경쟁과 달리 브랜드 기업의 포위와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에 불리하다.

서웨이는 브랜드 기업에 대한 이름과 수매라는 처방을 두 개 열었다.

현재 꽃은 모두 어느 대기업인데, 예를 들면 피고, 오강 등과 같이 모두 2,300여 개의 영수증을 받는 소기업이 있다.

기존 브랜드 기업은 인보이스에서 이런 소기업을 고려하지 않고, 심지어 작은 작업장에는 불법 경영, 불공정한 경쟁의 형성을 종용했다.

앞으로는 브랜드 기업의 인수나 연합 기업을 장려하고, 시장 차원에서 소기업의 발전을 규범화하거나 생산에너지를 확대하고 가격 우위를 높이고, 강한 브랜드나 규범시장을 만들거나 질서 있는 경쟁을 형성해야 한다.

다른 처방은 중소기업에 개설되는 이름으로 ‘ 일촌일품 ’ 이라고 한다.

사자령진의 중소기업은 대부분 합성촌, 익성촌 등지에 집중되어 있다.

일촌 일품 전략의 핵심은 등록과 집단 상표를 사용하여 마을 내 중소기업의 자창브랜드 난을 해결하고 집단 상표 통합 자원, 생산력을 향상시켜 질서 있게 경쟁을 형성하는 것이다.

이 두 처방의 효과가 어떠한지 지금은 평판이 좋지 않다.

그러나 서웨이 신설, 사자령은 "진보가 안 되면 퇴보 와 같다!"

사자령 기업은 반드시 자신의 브랜드를 가져야 한다.

브랜드가 없는 제품은 저부가가치, 정가권이 없는 제품이며, 시장에서 탈락될 운명이다.

  • 관련 읽기

랴오닝 성 2

직원
|
2008/6/23 0:00:00
10370

돌사자 창업 등 브랜드 목덜미 돌파

직원
|
2008/6/23 0:00:00
10353

장삼각제 구두업 등 민간 기업이 하류에 빠져서 압박한다

직원
|
2008/6/23 0:00:00
10263

신발도 진강에 힘입어 중국 최초의 체육 도시를 만들다

직원
|
2008/6/23 0:00:00
10449

스포츠산업 구두도 진강 설립 2

직원
|
2008/6/23 0:00:00
10282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방직 가죽 기업이 러시아 시장의 발걸음을 빨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