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도 피혁 의류 수출상은 루피의 평가절하로 한 몫 벌었다

2013/9/7 20:24:00 52

의류 수출의류수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enivas는흥분해 마지않는다.

노피의 평가절하로 그의 회사가 많은 돈을 벌었기 때문이다.

바로 < p >


'p'은 인도의 8월 31일 보도에서 인도의 수없이 많은 가죽의류 수출업체로, Monsreenivas가 이르면 노비의 20%까지 이미 세계 유명 브랜드 아마니와 BOSSSSSS와 고정가격의 수출 계약을 맺었다.

최근 루피의 빠른 평가절하로 20퍼센트의 이윤을 늘렸다.

그래서 모한시에비스 같은 인도 수출상들에게 노피의 대폭 평가 하락은 이들을 희한하게 만들고 있기 때문이다. 이들이 매우 신기한 이윤율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바로 < p >


은 지난 해 유럽 시장의 수요가 떨어지기 때문에 인도 수출업계도 계속 하락했다.

하지만 중국 등 주요 경쟁자들의 수출 제품이 갈수록 비싸져 인도의 수출업체가 국제시장에서 경쟁력이 더욱 커지고 있다. 그들은 중국 업체에서 더 많은 사업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인도 피혁이 수출업자들의 자랑스러운 업적도 정리에 있다.

바로 < p >


<우과망 >은 루비의 가치가 이윤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므로 인도사선업체들이 수출 주문을 확대할 방법을 따로 알고 있다.

바로 < p >


은 인도의 일부 사선출구상 (면사와 합성사) 에 따르면 노비는 달러를 58루피에서 이미 이윤을 높였으나 수출 주문 수준이 여전히 부족하다.

바로 < p >


'수출 주문서'는 루피소프트의 우위를 최대한 이용할 수 없다.

주문서는 평균 수준보다 낮다.

이에 따라 우리는 수출 기회를 추진해 최소 몇 주 동안 30% 인상할 수 있도록 노비의 평가절하에 가장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EmmbiPolyarns 회사 최고경영자 맥라드래퍼가 말했다.

이 회사는 현재 많은 국가에 대한 사선으로 매년 수출 금액은 75천만 루피다.

바로 < p >


'p '업계 전문가들은 중국이 인도사'라고 생각하며 특히 면사포 최대 구매자 중 하나다.

바로 < p >


‘중국이 자국 (현지시간)’을 줄이고 있는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w.sjfzxm.com)’을 줄이고 있기 때문에 ‘방직 /a ’의 능력을 줄이고, 중국이 사선을 줄이고 구매하는 바람에 인도의 주요 구매자가 되기 때문에 인도 수출 주문서가 영향을 받았다.

그러나 노비의 평가 하락으로 이윤 증가로 수출 주문은 평균수준보다 낮고 이런 국면이 달라져야 한다.

인도 방직 공업연합회 (CITI) 사무총장 도칼이 말했다.

바로 < p >


'맹산 사선 상회 회장 제이샤파크 인도 사선 수출상들이 지금 다른 시장을 찾고 있어 중국 수요 감소의 영향을 보완하고 있다고 말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중국 대륙 의류 수입 주요 원지 동맹 국가가 가장 맹렬하다

세계 시각
|
2013/9/7 20:04:00
43

日系服装因中日关系变冷在华受挫

세계 시각
|
2013/9/7 19:37:00
24

해외 사치품 가게는 내륙 소비자 판매 상황이 누차 나타나고 있다.

세계 시각
|
2013/9/6 20:58:00
22

深圳市服装行业在2013纽约春夏时装周上闪耀登场

세계 시각
|
2013/9/6 20:44:00
65

투르크메니스탄과 우리나라 방직 기업이 공동으로 미래 협력을 기획하다

세계 시각
|
2013/9/6 20:33: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천홍 방직 수요지 의 임근 지역 은 새로운 시장 을 확장 하기 위해 강화 했다

한편, 천홍그룹은 2013년 7월 베트남 북부 광녕성 망거리에서 최신 방직 공장의 생산을 시작하였다.홍천홍 회장 겸 회장 겸 회장도 세계화 발전에 대비하기 위해 수요성 시장이 다가오는 지역에서 생산 포석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다음은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승으로 모두를 데리고 가서 먼저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