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봄, 여름, 팔대 주요 프린팅 트렌드
시즌 1회 코모크레아 전시회는 아름다운 첼로비오 코모호반에서 열린다. 이번 시즌 첫 방직품 무역전시회는 2015 봄 여름 프린트 패턴 트렌드를 선보였다. 전시회에서 총결된 8대 주요 프린트 패턴의 트렌드를 보여줬으면 좋겠다.
열대 천국:

리얼리티 사진 원소와 뾰족한 팜팜 패턴이 포화 열대 프린트 패턴을 포화시켜 화제를 모았다.정교하게 야자잎은 이역풍 꽃과 한데 얽혀 눈 뜨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만든다고포화도 색채오버 프린트 패턴이 돋보인다
혼합 동물 무늬 패턴:

열대 꽃들이 섞여 다시 색칠한 표범 패턴으로 정글 그림의 외관을 만들어 올 시즌 2대 조류 원소 트렌드로 떠올랐다.동물의 무늬는 전체적인 배경색으로 가득하고 정교한 디자인의 샤워점 열대 꽃봉오리, 검은색 및 흰색 경사동물 패턴이 점점 떼지어 꽃무늬로 변해 눈길을 끄는 꽃무늬를 만들어낸다.
꽃무늬:

선은 동식물 프린트가 올 시즌 참신한 플라워 패턴의 조류를 만든다.작은 사이즈의 재미 꽃순환 패턴, 잔잔한 스트라이프가 겉모양을 살려 열대 밀집 프린트 패턴을 낮추는 외관, 꽃무늬를 눈여겨 눈여겨주는 무늬감,가로 줄무늬균형 너비 외관.
하와이 단색 바람:

상큼하게 다시 연출한 하와이 프린팅 패턴은 단색으로 묶은 화이트 배경색으로 만들어졌다.
전형적인 무궁화와 팜잎이 심플한 패턴을 드러내며 독구적인 열대 식물의 외관 특색을 나타낸다.
물결 물결:

불빛이 수면 외관을 반사해 침색 파란 물결과 유동 무늬 외관을 만든다.핸드그린 처리, 대리석 무늬 공예는 현실의 소용돌이 표면의 외관을 나타낸다. 파란색, 녹색은 심도감을 주는 해양 경상과 수영장 패턴.
눈에 띄는 그림 효과:

원단이 공백화포로 가득 차있어 디자이너로 표현력이 풍부하고 눈에 띄는 그림을 마음껏 보여준다.영감은 2014 봄 여름 샤이린 패션쇼에서 착색 라인이 유기적인 외형을 연출하고, 흑백 패턴은 깨끗한 기하학적 도형에서 예술의 외관으로 변신해 거친 무늬 감각의 그림이 그려진다.
민족적 정취 도안:

민족적 정취패턴이 서로 융합하여 아름다운 무늬감을 형성하는 철봉 외관.새로운 조류는 지난 계절 부락의 프린트 패턴을 대체하고, 낡은 감각 처리가 빈티지 무늬 외관을 나타내고, 패턴이 겹쳐 합병과 함께, 전 세계 각지의 민족 인화풍의 풍채가 잘 어울린다.
분채페스트리 타워 패턴 패턴:

고밀도의 디테일 및 상큼한 컬러 컬러가 풍미한 페스트리 와셔 패턴에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매혹적인 페스티벌 패턴이 청소년들의 환영을 받고, 복잡한 디자인이 새롭고 상큼한 핑크 컬러를 선보이며 네온 포인트가 프린팅 패턴에 선명한 느낌을 더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