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위치 모호하면 어떡해
는 < 직업 정위 와 사회적 위치의 양자 통일.
일반적으로 다음 상황에 직면하면 직업 위치가 모호하게 나타날 수 있다: 바로 < >
사전의 1, 전공 선택, 취미, 취향 부합; < < p >
'p '2, 맹목적 구직, 자신만의 우열세를 충분히 고려하지 않았다.
'p `3 `가 현재 업무 상태에 만족하지 않지만, 어찌할 바를 모르다 ` `
바로 www.sjfzm.com /news /news /index.c.aaaaaaaaasas)를 비롯해 사전의 직업발전을 파악하지 못했다.
바로 < p >
'p '처방'이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index.c.aaaaaaaaas, 취향, 취향 특기,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지지피지기, 자기에 맞는 캐릭터를 찾는다.
바로 < p >
■'p'은 직업 시세와 직장 정세를 분석한다.
사회적 수요와 개인의 취미 사이에서 두 사람의 절합점을 찾아 사회적 위치에 명확하게 위치한 역할 자리는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 성공할 수 있다.
바로 < p >
■ p `는 개인이 다른 직업 발전 단계에 위치한 환경과 달리, 특히 직업 전환이나 도박을 할 때 자신의 우열세를 비교해 성숙하고 이성적인 사고를 하고, 장점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로 < p >
■ p `가 필요할 때 직업 경향, 직업 능력, 직업 흥미를 위한 종합 평가를 통해 자신이 어떤 성격의 특징에 속하는지를 알고 자신의 직업 위치를 참고한다.
직업 자리는 직업 선택에서 길을 줄여 직장 경쟁에서 여유가 있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바로 < p >
'p `관련 링크: `
이 헤드헌터에 인기가 있는 직장인들은 종종 좋은 업무 기초를 갖추고, 일정한 승진 잠재력이 있다.
당사자는 자신의 가치를 잘 알 수 없거나, 어디가 더 나은지 모를 때가 많다.
사냥꾼은 직장의 방관자로서 기업과 개인의 수요를 또렷하게 판단하고 자원을 조정하고 적합한 사람에게 적합한 위치에 처해 있다.
바로 < p >
‘p '' 그럼 어떻게 헤드헌터의 주목을 받을 목표가 되는지?'-‘p ''
은 먼저 좋은 개인 이미지를 세우고 자기선전에 주의해야 한다.
주향도 골목이 깊어질까 봐 다양한 기회를 활용해 자신을 보여줘야 한다.
조웨이는 당시 눈에 띄지 않는 영화에서 배역을 맡았고 한 감독이 발견돼 유명해졌다.
묵묵히 일하기만 하면 자기프로필 소홀을 소홀히 하면 발전공간도 한계를 받는다.
바로 < p >
이 다음으로 선연을 넓혀서 인맥을 세워야 한다.
때때로 모임에 한 번의 눈에 띄지 않는 만남은 모두에게 행운을 줄 수 있다.
특히 고차원적인 교류는 기회도 가져올 수 있다.
헤드헌터는 종종 이런 장소에 주목한다.
또 다른 사람과 소통하는 과정도 사유를 개척하고 새로운 관념을 갱신하게 된다.
또 동행의 인정과 추천은 자기추천보다 설득력이 있다.
바로 < p >
은 특히 업계에서 영향력이 있는 선배들의 추천을 더욱 쉽게 헤드헌터의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물론 헤드헌터는 우수한 기업에 더욱 관심을 가진다.
따라서 자신의 시작은 너무 낮지 말고 자신이 정말 출중한 것을 제외한다.
앞서가는 기업에 들어가면 자신에게 더 많은 기회를 가져올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운명을 바꾸려면 적극적으로 출격해야 하며, 직접 헤드헌터로 연락할 수 있는 것은 강태공처럼 원하는 자가 낚시에 걸리기를 기다린다.
바로 < p >
'p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