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영동 브랜드 ‘전과 표 ’ 각 영세 브랜드 는 진지 를 깊이 파고 있다

2014/7/31 5:14:00 59

영동 브랜드풍소브랜드시장 깊이 파기

바로 국내 유아 멜빵 배띠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u p.aas)'를 비롯해'미네랄 브랜드 사장을 포옹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주로 새로 선보이는 마미백과 허리를 주로 선보였다.

허리띠는 현재 영유아 멜빵업이 비교적 유행하는 제품이며, 시장에서 기존 제품의 기초 위에서 우리는 이것에 대해 여러 가지 개선을 했다.

포옹곰 브랜드는 영유아 멜빵 관련 연속제품의 개발과 제조에 집중한다.

미래는 기존 산업의 기초 위에서 관련 품종의 연장을 할 수 있으며, 아기의 배낭, 마미백 등을 방지하는 등 다양한 품종으로 유아 젖병, 세탁 등의 다른 제품을 만들지 않을 수 있다.

유동 업계의 세분화에 따라 부주의한 기운이 가득한 유동 업계가 반드시 대세패를 맞출 것이라는 안면이 밝다.

그때가 되면 세분업이 살아남을 수 있는 것은 서른셋, 네 명의 브랜드들뿐이다.

바로 < p >


를 통해 < a href ="의 전품의 방법과 동시에 안면이 확장되지 않는다.

포옹 곰은 아기의 멜빵을 잘 만드는 동시에 기존 품목에서 다시 세분품류를 확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갓난아기 멜빵과 관련된 마미백, 실린 벨트 등과 함께 다른 분야에 진출하지 않는다.

하나는 정력이 없고, 둘째는 기존 브랜드가 잘 지키지 못하고, 조심하지 않으면 다른 브랜드에 의해 차지한다.

바로 < p >


‘p >은 또 네 브랜드가 업계에 충분한 영향력을 지니고 있어 소비자들의 마음에서 이미 인지도를 가졌을 때, 너의 제품은 선상 또는 선상 밑의 루트상 ‘난난 ’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반대로 이들이 우리와 호흡을 맞출 수 있을 것이다.

적어도 채널, 플랫폼 경쟁이 치열한 오늘날, 좋은 제품은 종종 채널을 가산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또 일부 품종 기업이 있고, 칼리, 소생 등 기업인들은 “우리가 말하는 견지품류 의식은 기존 품종 발전과 업종의 지위를 확보하는 동시에 다른 제품의 매장을 찾을 때 품종 확대를 고려할 것이다 ”고 솔직하게 말했다.

바로 < p >


은 영유아 3D 베개 업체로 복건 삼정과학기술 유한회사 관계자 하덕가도 “미래를 배제하지 않고 다른 품종을 확장할 수 있지만, 소생이라는 브랜드에서 업계 영군지위를 파악하지 못했을 때 제품의 새로운 매장을 찾지 못했던 것은 절대 품종의 확장을 고려하지 않을 것이다 ”고 솔직하게 말했다.

바로 < p >


‘p ’ 주근씨 (복건)의 실업발전 유한회사 판매센터 총감은 주근씨 0 -6세 아기가 사용한 제품들을 거의 포함해 종이기저귀 위주로 다른 양성형 제품에 속한다.

바로 < p >


‘p ’은 현재 주요 제품은 종이 기저귀 및 종이 요약, 물티슈가 이미 출시되었으며 미래 제품은 세탁, 의상, 조교 및 어머니용품 등으로 확장된다.

백윤 회사는 자신을 모아 용품 업종에 자리매김했다.

백윤 회사의 이사 사장이 마비라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이번 CBME 중국 임신 아동전, 아동복 전시회에서, 종이 기저귀 브랜드, 동복 브랜드도 모두 세호류 제품을 내놓았고, 유동 용품 생산업체가 전품류 발전에 대해 단서를 내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임신 아동 업계는 ‘ 조양업 ’ 의 인구 이익이 그 발전을 촉진할 것이다

아동복
|
2014/7/31 5:23:00
32

패션 아동복: 전통 백화점이 되어 속약을 구할 수 있을까?

아동복
|
2014/7/25 12:01:00
34

动漫衍生品助泉州童装扩容

아동복
|
2014/7/25 12:01:00
34

아동복 시장이 지속적으로 잘 팔리고 있다: 유명인 효과는 베스트셀러를 촉성한다

아동복
|
2014/7/24 21:21:00
75

童装上黑榜:阿迪达斯仍有售

아동복
|
2014/7/16 7:18: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사치령 '발위LV 등 오래된 사치품 중국이 어렵게 변신했다.

LV 루이 위덴 에르메스 등 고위 사치품이 과거 중국 시장에서 폭발적인 실적 성장은 이미 끝인 것 같다.강력한 유로와 중국의 수요가 크게 떨어지는 타격 아래 LVMH 사치품 그룹은 1분기 짧은 회복을 거쳐 2분기 실적 증가 속도가 다시 늦춰 1.3% 의 실질성장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