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터넷 상점은 세금 납부 시대가 끝날 것이다

2014/8/7 11:39:00 40

타오보

'http:'http:'wwww.sjffzm.com ''의상'은'a target ='u blank' http:'htttp:'htttp:(www.sjexm.com)'의 작은 편편은'Tops.com'에 이르는 사전을 소개해 드렸다. 정부가 선두에 대한 세금을 부과한다.

바로 < p >


바로 인터넷 상점 불납세 시대가 끝날 것이다.

바로 < p >


은 지난해 양회에 참석한 소닝운상그룹 회장 장근동 장근동이 “ 전기상 플랫폼에서 가짜 물건을 팔 수 있습니까? 송상플랫폼에서 세금을 내지 않을 수 있습니까? 소녕이 세금을 내지 않을 수 있습니까? ” 라고 외치며 “ 일석으로 천층의 파도를 일으켜 많은 인터넷 상점 경영자들을 괴롭혔지만 장근동은 이에 대해 전통상업과 전기상업이 공평한 환경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운까지도 “ 전기상들은 조만간 세금을 내야 한다 ” 고 말한 적이 있다.

바로 < p >


'전제품 납세 관련 문제에서 지난해 중앙재경지도팀은 각 부위 분파 과제에 대해 전자상무납세 과제는 국가세사무총국에서 연관하여 관련 연구를 하였다.

세무부처는 전기업체가 세금을 부과하는 태도에 대해 면세는 없었다는 뜻이며 세금을 부과하는 것은 시기의 문제일 뿐이다.

바로 < p >


은 여러 방면으로 보면 전자상과세는 이미 데스크톱 위에 놓여 있는 일이기 때문에 많은 논란이 일어났을 때 경제참고보가 다방면에서 얻은 소식에 따라 국세사무총국은 밀집하여 과제팀을 세우고 전자상무에 효율세징수 정책을 연구하는 방안을 연구하고 있다.

바로 < p >


은 현재 우리나라 여러 전자 상거래 업체들이 화북, 화동, 서남, 화남 등 지역에서 전자 영수증을 추진하고 있으며 2015년에 전국적으로 널리 보급하며 전자공상상공업과 배합을 설치하는 전자 상무 세수 징수체계를 설립할 전망이다.

바로 < p >


은 세무부와 전자상업계의 공동 추진 아래 전자영수증으로 전자 영수증의 사용범위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

경동은 이미 약 2000만 장의 전자 영수증을 개설했고, 주로 화북, 화동, 서남지역에서 사용을 추진하고 있으며, 화남지역 전자 영수증도 올해 8월 상선될 것이다.

좁쌀, 역신, 동양 쇼핑, 1호점 등 많은 전자영수증도 잇달아 탑승했다.

하지만 현재 전자영수증은 지역 내에서만 사용할 뿐 전국적으로 걸쳐 사용해서는 안 된다.

바로 < p >


은 현재 전자 영수증 및 전자 회계 파일의 종합 시점을 열어 공사에 대한 전자영수증을 개발하고, 성공적으로 전자화방식으로 입금했다.

"전자공상과 전자세무의 시험 작업은 모두 앞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선전은 이미 전자공상 시점을 실시하고, 기업은 종이가 필요 없는 영업면허증을 등록하면 하루 만에 영업면허증을 발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 p >


<전자 영수증 이 전자화 관리를 실시하여 난이도와 작업량을 징수하는 것은 사실상 낮추고 세무부문이 모든 실시간 감시를 실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채뢰는 "전자상들이 상품을 팔아 거래가 완료될 때 전자영수증을 동시에 개설해 모든 데이터는 세무기관에 회부하고 국세총국의 시스템 뒷부분에 정보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중국 전자상무연구센터에 따르면 2013년 미국 온라인 소매액이 2620억 달러에 달하며, 우리나라가 이미 미국을 넘어 세계 최대의 인터넷 거래시장이 되었다.

2013년 우리나라 인터넷 쇼핑몰 사용자 규모는 3억 02억 명에 이르며 동기 대비 24.7% 증가했다. 우리나라 전자상거래액은 10만억 위안을 돌파했으며, 동기대비 26.8% 증가했다.

그중 인터넷 소매시장 거래액 규모가 1.85억 위안을 넘어 전년도 대비 41.2% 증가했으며, 사회소비품 소매 총액의 비중은 7.8% 에 달했다.

바로 < p >


<채뢰 >는 많은 C2C 개인 인터넷 상점에 공상들이 등록하지 않고 실체점 경영, 데이터, 수지 전자화, 분포 구역이 넓고 세무, 공상 등 실체화 ""속지화 "라는 감사 부문에 큰 도전을 가져왔다.

전자 영수증은 전자상 세수 징수를 효과적으로 추진할 수 있다.

전자상거래를 규범할 뿐만 아니라, 관리와 세수를 객관적 근거를 제공하여 전자상거래의 장기적인 규범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사실상 국가 세무총국, 국공상총국, 비즈니스부, 외환관리국, 세관총서 등 다부문은 현재 전자 상무 발전과 관련 조립 과제를 연구하고 있다.

바로 < p >


의 시장질서를 어지럽혔다.

일단 전기상들이 세금을 부과하면, 먼저 충격을 받은 것은 전기 플랫폼의 자영소점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사치품 판매가 나날이 저조한 판매량이 하락하여 누구의 영향을 받는가?

매일 첫머리
|
2014/8/5 15:59:00
50

快时尚促进中国服装进口增长

매일 첫머리
|
2014/8/5 13:44:00
29

ICAC 는 다시 세계 면화 재고 예상 및 수요

매일 첫머리
|
2014/8/5 10:49:00
19

손서철은'방직의 빛'에서 2014년 중방적 과학 기술상 심사 회의

매일 첫머리
|
2014/8/5 7:56:00
29

발개위원회: 농업 농촌 경제가 안정적으로 신강을 향한 신강은 면적이 계속 하락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매일 첫머리
|
2014/8/4 10:31: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京东渠道下沉抢占农村市场

这里世界服装鞋帽网的小编给大家介绍的是京东下乡“刷墙”:渠道下沉抢占农村市场。“生活想要好,赶紧上淘宝”、“发家致富靠劳动,勤俭持家靠京东”、“老乡见老乡,购物去当当”……这些“接地气”的口号式广告语正在越来越多地出现在多个省份村镇的土墙上。可以看出,互联网电商们的厮杀正从城市蔓延到乡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