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문서 공유: 편의를 위해서는 질서가 필요하다

2014/11/26 13:46:00 19

문서편리질서

베이징시 해전구 인민법원 지적재산권 법정 부회장은 기술의 진보가 다른 시기에 같은 사물에 대한 인지에 변화가 생길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한 판결이 한 제품의 존재에 영향을 끼칠 경우, 하나의 기술 형태의 존망은 법원의 판결은 상대적으로 보수적이어야 한다.

국가 저작권국 판권관리사 부사장 단옥평도 사법판결이나 행정처리가 운영 모델에 큰 영향을 끼칠 때, 특히 신중하게 처리해야 하며, 개안 처리와 동시에 전체 업계의 발전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현재 온라인 동영상 공유 측면에서 플랫폼은 작품에 대한 판권 심사 의무가 명확하다.

그러나 글로벌 작품 분야에서 인터넷 플랫폼의 침해 책임을 어떻게 인정할 것인지 사법실천이든 행정 집법 분야에서도 여전히 탐색 단계에 있다.

단옥핑은 정보저장 공간 구성 불가 침권, 동영상의 내용은 작품의 인지도를 판단할 수 있고, 글작품에 대해 지명도에서 판단하기가 쉽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그러나 현재 사법실천 중 한 가지 방법이 참고할 만한 것이 있다면, 그것은 정당한 출판사가 출판된 것이 아니냐는 것이다.

만약 네티즌 개인 공유 플랫폼을 통해 정규 출판물을 공간에 올리면 이 플랫폼을 공유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허가되지 않음

.

왜? 출판사 측면에서 일반 네티즌을 인정할 수 없기 때문에, 플랫폼을 통해 출판된 작품을 공개적으로 공유하기 때문이다.

출판사는 권력자의 권한을 얻은 뒤 편집 출판서를 위해 대량의 인력, 물력, 재력을 투입했다.

네티즌이 무료 플랫폼으로 나눠 이익 손실을 초래한다.

단옥핑은 판권이 기술중립원칙을 중시하지만 현재의 전통적인 권력자는 인터넷의 빠른 해양 전파에 대해 어쩔 수 없이 속수무책이라고 강조했다.

이런 상황에서 법원은 ‘ 약세 군체 ’ 를 경향한다. 전통 언론과 신미디어 사이에서 전통적인 출판사들이 상대적으로 약세를 보이며 ‘ 홍기 ’ 원칙을 확정하거나 과오를 말하는 것을 확정한다

표준

법원은 인터넷 플랫폼에 대해 상대적으로 엄격한 방식을 취해 이해할 수 있다.

실제로 국가 판권국은 인터넷 질서 규범 방면에서 이미 적지 않은 조치를 취하였으며, 예를 들어 인터넷 동영상에 대해 주동감관을 채택하여 양도했다

시장 점유율

높은 동영상 사이트가 자발적으로 자신을 규범해 인터넷 동영상 분야의 정판율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글의 작품 인터넷 공유 플랫폼도 출판사 협력 등 다양한 패턴을 채택해 판권 법률 위험을 낮출 수 있다.

단옥핑은 인터넷업체도 강력한 저작권 의식을 갖추고 저작권과 공익을 자중해야 하며 자신의 규율을 단번에 고려해서는 안 된다.

전통 매체와 새 매체는 이익 균형, 공모 발전을 이루어야만 우리 문화 발전과 혁신을 끊임없이 추진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오래된 형식 Office 문서 지능 업데이트

문서 관리
|
2014/11/26 13:44:00
25

원본 문서: 프로그래머가 무시할 수 있는 열 가지

문서 관리
|
2014/11/26 13:41:00
32

출판사는 어떻게 디지털 출판 문서를 관리합니까?

문서 관리
|
2014/11/26 13:39:00
28

민첩한 개발은 문서를 쓰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문서 관리
|
2014/11/26 13:36:00
37

사용자 체험 설계 프로세스 및 문서 편집 안내

문서 관리
|
2014/11/26 13:33: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경춘화 순시 하북 성직 기관 공문 창작 경기

대회는 성직기관 우수 공문 평가와 현장에서 두 부분으로 나뉜다.행사는 성직각 부문의 고도의 중시와 적극적인 호응을 받았고, 60여 개 부문, 단위 공문을 추천하고, 각종 공문 522편을 배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