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성택 물류: 물류 환경에'안전자물쇠'를 씌우다

2016/6/24 17:32:00 57

물류안전생산시장

6월 15일, 16일, 강소성택

물류

센터는 중앙 지게차 운전자 22명을 소집해 특종 설비 인원 조작 훈련을 진행하여 모범 인원으로 출석했다.

이것은 성택 물류센터가 여러 해 동안 팽팽하다

안전 생산

로프는 성택 물류 환경에 안전자물쇠를 씌우기 위한 줄판의 축도이다.

안전 순찰 제도를 세우다

다섯 개의 관건 구역을 닫다

"올해는 물류센터가 5개의 관건 지역을 구분하여 중심 안전 생산의 중중량으로 소방안전, 수전기 안전, 엘리베이터 안전, 벽면 안전, 광실, 하수도 안전.

성택 물류센터 관계자 오강은 기자에게 물류센터에 각각 이 5개 지역의 안전 업무를 담당하도록 지시하고 안전책임서를 체결할 뿐만 아니라 구체적인 책임 확보를 위해 인명될 것을 보장한다.

물류센터는 매달 15일 20일까지 정원 위생일과 순찰일, 조직 관계자들이 대청소와 안전순찰을 벌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력 시설 설비는 안전사고로 다발된 지역으로 그동안 안전생산 작업에서 고도로 중시되고 있다.

“ 센터에 도착하면 항상 물밸브, 전기 기관실을 통제하고, 작은 수도꼭지, 한 복도등 제어 스위치 스위치를 차단하고, 우리는 밀라를 차단하고, 물도둑 전기를 훔치는 현상을 철저히 근절하고, 수력 공급 정상을 확보한다. ” 고 말했다.

오강설.

물류 경영 행위 를 규범 하다

'삼중 관문 '비밀이 새지 않는다.

"안전관리, 원천 제어가 관건이다."

오강은 이를 위해 물류센터에 삼중 관문을 설치했다.

우선 정원 각 물류 기업과 안전 생산 책임서를 체결해 물류 운송업체의 안전 생산 책임제에 착실하고 원천 관리 강화를 요구하고 각 경영 가구마다 안전원 설립을 요구하고 우리 기업의 안전생산 업무를 구체적으로 책임지고 있다.

기업의 자체 안전원 외에도 물류센터는 매일 조직원들이 정원의 각 시설을 방문하고, 각 물류, 창고 기업의 화물을 무작위 추출해 '제2의 관문'을 잘 한다.

뿐만 아니라'제3중관문'도 있고, 센터는 정문에 안전초소를 설치했으며, 드나드는 화물차가 모두 검사를 받아야 한다. 일단 위험품이 발견되면 최초로 구속된다.

바로 이 삼중 관문이 잠재되어 있는 불안한 요인이 문 밖을 막았다.

기업 전문 기능 강화

물류 서비스 브랜드 보장

최근 몇 년 동안 중심 은 줄곧 '서비스 를 본, 안전 1' 이라는 발전 이념 을 지속 해 지방 물류 업계 및 주변 에 봉사 하다

시장

경제 효율을 부단히 높이는 동시에 기업과 인원의 안전의식을 강화해 지방 물류 업계가 안전하고 조화로운 환경에서 번영을 이루고 있다.

지게차 운전자에 대한 특종설비 인원 조작증 훈련을 제외하고는 물류센터는 전문지식 기능을 강화하는 훈련을 자주 진행한다.

최근 구안감국 조직 센터들은 안전원 양성심사를 진행해 기업원들이 운영 기능을 능숙하게 해 조작 부적절 때문에 인한 안전사고를 줄이고 있다.

"그리고 우리 물류센터는 화물운송보험의 업무 진행을 힘껏 추진하고, 사업주와 고객의 근본 권익을 보장하기 위해 힘쓴다."

오강은 중심의 차량보험제도가 추진된 이래 각종 물류업체와 고객이 1000만 위안에 가까운 경제적 손실을 만회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마운: 지혜 물류는 생산과 제조업, 판매, 소비 체험 결합

물류 기교
|
2016/6/23 11:56:00
118

알리:2015년 전제품 물류 정세 4대 특징

물류 기교
|
2016/6/14 8:37:00
44

백구 신성 은 수도산업 을 전면 흡입 하고 있다

물류 기교
|
2016/6/7 12:02:00
130

무게: 제3자 국경 물류가 반드시 일어날 것이다.

물류 기교
|
2016/6/7 10:28:00
34

6월 1일 후 1파'실명제'는 길에서 택배로 사도 실명제?!

물류 기교
|
2016/6/1 11:33: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번화한 낙방직 업계 경쟁은 어디에 있습니까? 방직 기업은 어떤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까?

현재 방직 계기 기업은 문제와 변통해야 할 노드가 있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문제는 업계 통병이다. 적시에 교정하지 않으면 탈락되는 위험이 존재한다. 큰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을 소홀히 하고 구조가 단일, 품종 잡란이 형성될 수 없다. 관념 낙후, 사유 고화는 고객 수요를 바꾸지 않고 자신의 소비자 수요를 멀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