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노디로 사치품 백화점 Excelsior
이탈리아에 따르면 중국
카노디로
복식
주식 유한회사가 모사 모사 모든어벤어그롭 (모든로드)을 통해
패션
그룹, 130만 유로 (약 1.6억 위안)의 가격으로 밀란드 사치품 백화점 Excelsior 미라노 및 관련 자산, 이태리 패셔니스트 Grupo (130억 위안)의 가격을 매입하고 있다.
Grupo Coin 의 대변인은 이번 화요일 전화로 미국 사이트를 알리고 있다는 소식은 아직 공식 확인되지 않았다.
지난해 6월 카노 디로드는 벨기에 선봉 브랜드 Dirk Bikkembergs 51%의 지권을 인수 했다.
카노노디로는 2020년 전 중국에 Excelsior 5개 (Excelsior) 를 설립할 계획이며, 이 중 1개 지점은 마카오에서 문을 연 것으로 알려졌다.
비즈니스 브랜드 구상 사업은 밀라노 사치 정품 매장 앤티나 소유자 Antia 기아티아와 마라노이즈 (Mauriziificato) 가 맡을 것이며, 이들도 밀라노 Excelsior 백화점 패션층의 책임자이다.
로마와 베니스의 Excelsior 백화점은 이번 인수와 연관되지 않았고, 여전히 Grupo Coin 이 지주했다.
카노디로는 이미 선전증권거래소에 출시되었고, 대중화지역에서 400개의 패션가게를 보유하고, 200개의 이탈리아, 프랑스 사치품 특허경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6 월 국산 남장 브랜드 10 대사기
- 부처님 백화점 인수 중고 사치품 사이트 포털 배열 채널
- 사랑 사랑 여름 의 필수 신기
- 카치의 카치엑스디즈니는 전가 제품 판매를 자극하기 위해 출시했다.
- 전 세계 사치품, 운동복 및 빠른 패션 2016년 1분기 재보
- 2016 H &M Studio 가을 시리즈 최초 아동복 출시
- 타오바오 폭발의 물은 도대체 얼마나 깊습니까?패션 산업에 어떤 영향이 있습니까?
- 경동 발전이 내외교곤에 처했다
- '선전 수권전 '500여 국 내외 인기 IP 중국 시장
- 수수거리 는 소비자 의 마음 속 에서 고단 의 이미지 를 세우는 것 이 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