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소매는 어떻게 신흥 과학기술을 운용하여 출로를 꾀합니까?
잡화
소매업
동업 경쟁 외에 가상
전자 상거래
도전은 전례가 아니다.
실체 공간, 현장 서비스 인력 등 원가 가 가 더 많아, 전기 업체 는 24 시간 무휴, 다국적 편의 운송 시스템 등 전통 쇼핑 채널 및 소비 습성 을 뒤흔든다.
일본 백화점 소매업 조류 지표로, PARCO 는 동업에 그치지 않는 도전에 대비해 전력을 기울여야 한다.
PARCO 는 신흥과학기술을 운용하여 실체점의 시공 제한을 돌파하고 전기업체의 결핍된 리얼 체험을 강화했다.
최근 사례는 다음과 같다.
가상 시의실: 2014년 6월 17인치 ~30일 연못자루 PARCO 한기 출시, 소비자는 60 액정 스크린 전 신형, 마이크로소프트 Kinct 즉각 감응 동작을 통해 동적 3D 가상 의상을 선보였다.
구매 방식도 독특하고 자판기 버튼을 통해 상품QRCode 를 꺼내 휴대전화 스캐너, 개발자 (UrbanResearch)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했다.
실체 공간에서 가상 시뮬레이션 체험을 하고 실체통로에서 가상 쇼핑을 도모하고 가상 쇼핑을 하고 가실적인 재미와 독특한 체험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표삼도 Hills, 청공탑이 따라갔다.
상동전자 보드 P -WALL: 시부야 PARCO 1 층에 길이가 5.5m, 높이 1.6km, 6면 보드로 구성된 디지털 보드 판넬 PARCODigititatinformationWall (P -WALL), 관내 1,000 상품이 한 번에 나타났다.
터치로 이 상품 판매장 위탁 등의 정보를 알 수 있다.
(뒤에는 연못가게 설치)
BaeconAnalytics 고객 인파 해석: Baecon 과학기술을 사용하여 고객 네비게이션 (매장, 시설 찾기 등), 메시지 추방 등 서비스도 백화점 내 수준, 수직 공간 인파 동향을 취득할 수 있다.
머무르는 시간과 시각화 후 흥미 있는 사물, 구매 행위 등 자료 분석을 통해 연령층의 쇼핑 습성 및 취향을 알 수 있으며 점포 제품, 서비스, 동선 개선 참고를 제공할 수 있다.
시스템 개발 후 파르코그룹 외 다른 업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수입원을 늘린다.
카르파르코 미디어 경영: 공식 홈페이지 설치 외에도 PARCO 는 부락객, 모델을 겸임하고, 자체 착용, PO 도문 추천 상품을 양성한다.
공식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와 블로그 통합, 전자는 패션 공식 정보 및 구매기능 발표, 후자는 생활화 방식으로 상품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소비자가 블로그를 나눈 상품에 관심이 있다면 홈쇼핑을 쉽게 연결할 수 있다.
실적과 실체점 합병 계산은 점원들이 PO 문, 경영과 소비자의 소통을 더욱 열심히 하고, 한 달에 10,000편 정도 생산되는 글도 소비자 친구들 같은 조언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가 명세서를 내린 후에 점원은 상품에 동봉하여 감사의 편지를 쓰게 될 것이다.
이처럼 마음과 우정화의 상호 방식으로 점원들과 고객의 거리를 크게 끌어들이고, 매달 200만 위안의 인터넷 영업도 가적을 맺었다!
로봇 서비스: 최근 몇 년 동안 급증한 국제 관광 인파에 직면하여 서비스를 늘려야 한다.
그러나 인력 원가가 높고 외국어 능력이 좋지 않은 일본에서는 어려움이 많다.
일법협력개발에 따르면 중영일문, 판매가 20만일 안 되는 로봇 Pepper 가 PARCO 의 비장의 무기가 됐다고 한다.
다른 로봇과 달리 개발표는 ‘동반 ’, 소비시장을 위치로 하고 있다.
이 논리에 디자인된 Pepper 는 귀엽고 친화적인 외모를 제외하고 진화할 수 있는'정서중추 '정서, 음조, 말, 말, 사용자의 정서를 판단한다.
다시 성장, 조정할 수 있는 구름 데이터베이스, 대응하는 대화, 노래, 춤 등 피드백.
로봇을 백화점 공간에 활용하면 파르카는 선구자 중 하나다.
PARCO 는 2016년 하반기에 Pepper 를 더 상태적인 서비스 편성에 집중시켰다.
기본 점포 /시설 (화장실, 와이파이, 면세) 검색, 주변 (역, 은행, 관광) 콘텐츠, 추천 이벤트 외에도 소비자와의 대화에서 상대 연령, 성별, 감정, 회화 등을 기록하며, 후속 소비자 분석 용도를 제공한다.
로봇은 기본적인 쇼핑몰 콘텐츠, 접대, 복수 문답 등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활용이 적절할 때 더욱 주목, 시선을 사로잡는 초점이 된다.
아직 실전 시련과 조정을 기다려야 진정한 독립 서비스를 할 수 있다 (같은 시간 내에 다수의 상황에 맞닥뜨릴 수 있을까?) 그러나 로봇이 전통 서비스업에 대한 충격을 불가피하게 마련, 또 다른 방향의 서비스선택을 제공한 것은 관련 산업의 미래를 무시할 수 없는 새로운 세력이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Size?X 아디다스 연명 LXCON
- 유행화 | Adidas X 제임스 본드 연명 울traboost 20신발 미리 보기
- 겉감 | 제3회 중국 방직 비유대회에서 2019'중국 비유10대 사건'
- 겉감 | 방직 업종은 다시 명예를 더하자!'신중국 70년 최고의 영향력 그룹'명단이 왔다.
- 겉감 | 천홍 방직: 위교 방직 이익 예보
- 유행화 | Air Force 1'흑백조'배색 슈즈 노출, 발레 스커트 원소 포인트
- 겉감 | 가흔 실크 (02404): 주주 케히야 국제의적 양도 16.01% 지분 캐히아 투자
- 겉감 | 202020LINK FASHION 글로벌 패션산업 지도자 정상회담 패션전시회 예등기 정식 출범!
- 유행화 | 아디다스 울트래boost 20 선학 꽃'CNY'배색 신발 발매
- 패션 브랜드 | 하이라이트 Off-White 2019 신상 Arrows 실버 귀걸이 상극
- 홍콩 상반기 소매총액은 동기 대비 10.5% 하락했다
- 중국 국제 가용 방직품 및 자재 (가을 겨울) 박람회 초청장
- 상해 국자 플랫폼 통합 전면 속도
- 슈워로세지는 제인 파울타리 경에 꽃을 더했다.
- 초보 판매가는 어느 방면에서 가게를 최적화해야 합니까?
- 범객의 쇠퇴로 보는 문제: 의상은 근본적으로 설계에 달려 있다
- 십여 년간 어떻게 서너 선에 확장되었습니까?
- Burberrry 모든 중국 대리권을 회수하는 것은 중국 시장에 마음에 드는 것인가
- 티셔츠 + 청바지에 어떤 슈즈 사촌 언니 유웬이 제일 잘 알아요.
- Armani 동명 기금 전승그룹이 IPO 를 깨뜨릴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