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숙주모 황소민: 적자 2천만 원, 타오바오 생방송으로 6개월 역습
타오바오 생방송 3년이 되었는데 싹트부터 바람부터 지금까지의 대풍구까지, 이 자리에서 역습할 기회가 있을까?
보스 황소민, 10년 의류 업계 경험과 공급 체인 축적, 전형 앵커 반기, 차트 매니지먼트 총 27위, TOP50 달인 중 유일하게 10만 개를 넘지 않은 팬덤.
황소민이 누구죠?
타오바오 생방송 330생방송 축제 전야 7회 예열 행사에서 첫 방송과 수직 방송 앵커와 각축을 벌이며 치열한 순위전을 펼쳤다.
지난 3월 21일 수입생중계 축제 마지막 2시간, 익숙하지 않은 이름으로 1위에 올랐다.
타오바오 라이브 담당자 조원원까지 웨이보에 감탄했다. "황소민, 상숙한 사장님 아닌가요?"
당시 황소민은 타오바오 생방송 6개월이 채 채 되지 않은 유목에서 top3 에 들어갔다. 타오바오 생방송 3년 만에 극히 보기 드문 일이다.
결국 이 생방송은 황소민이 수입 정상 홈페이지 4위를 차지했다.
이번 뿐만 아니라 2018년 팬덤이 1만여 명에 그쳤다. 황소민의 쌍11매출은 856만, 이후 212매출액 721만;
팬덤 3만 시 단쇄 식품 촬영 5분, 판매 건수가 1900;
2019년 2기 사장이 몰렸다. 매출액 190.25W, 트랙 2위.
주: 주인이 타오바오 생방송 도움 서류 /회사 사모님 혼자 방송하는 온라인 이벤트.
이러한 데이터들은 공식적으로 ‘ 허위 거래 ’ 를 네 차례 판정하고 점포에 대해 확인한 후 다시 한 번 풀린다.
많은 방송권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다. "황소민 누구냐고?"
황소민, 2018년 11월 7일 첫 방송, 반년은 차트 매니지먼트 (TOP 50)의 달인 가운데 유일하게 10만 명을 넘지 않은 팬덤 방송이다.
80 후 앵커, 저녁 입장, 수직, 팬 수가 낮고 팬 구매력이 강한데...
이것들은 모두 황소민의 생중계 특성이다.
10여 년 넘게 점포 경험이 있는 상숙주모가 타오바오 생방송 직전에 들어서면서 인생의 첫 번째 슬럼프를 앞두고 있다.
실체점 경영 실패, 자창선 여장 브랜드 경영 부실.
타오바오 생방송에 진출한 이번 도전은 황소민 배수일전 시도일 수도 있다.
이 수척전은 의외로 세 번째 창업 정상 시절을 거두었다.
10 년 타오바오 금메달 점포 주인
강소남통에서 태어난 황소민은 어려서부터 가정에서 장사하는 영향으로 자신의 사업을 희망하고 있다.
2008년 대학을 졸업한 후 남경에 돈을 빌려 타오바오 창업에 돌입해'고양이 숲 '가게를 열었다.
프랑스어 전문의 그녀는 전기 업체에 대해 전혀 알려지지 않고, 선금, 도매, 사진, 상가, 운영 모두 0부터 공부한다.
그러나 프랑스어를 배출한 법식 심미까지 합쳐 전기상으로 진입하는 시기는 2008년 10월 창업한 이래 4개월 만에'고양이 삼림'이라는 가게를 정상적인 궤도를 달고 월성거래액이 20여 만여 명에 이른다.
황소민은 점포를 운영할 때 많은 온라인 상표점의 상품판매가격과 자신의 도매가격과 마찬가지를 발견했다.
이로써 양질의 상품을 찾기 위해 황소민은 각지를 뒤척이며 남경에서 상하이에서 또 고향의 강소로 돌아가 상숙 4호교의 대외 무역 여장 시장을 찾아 이곳에서 한 손의 화물지를 찾았다.
2010년 황소민은 가게를 강소상숙으로 옮겼다.
황소민의 말로는'쓰레기더미에서 보배'다.
바로 이번 전형으로 황소민의'고양이 숲'을 지속적으로 늘렸고 5년 동안 점포 인원은 5명에서 50여명으로 확장됐다.
고양이숲이 한 달 가장 많았을 때 20여 만건의 주문수가 있었다.
2015년 고양이 숲의 연간 거래액은 5000만여 만여 명에 달하며 60여만 명의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가게의 정상 시절에 황소민은 의외로 "가게를 끄고 브랜드를 창출했다"고 답했다.
한편, 대외무역 공급원이 불안정하기 때문에, 또 다른 한편으로는 자신의 우세로 자주브랜드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
다시 한 번 제로 시작해 원단, 디자인, 판넬, 생산, 1년 넘게 자주 브랜드 도키, 동기화도 상하이에서 실시간을 열었지만, 이번 황소민은 이득을 잃고, 도키는 1년에 400여만 명, 고양이숲의 10분의 1에 불과하다.
브랜드 초심으로 정욕을 추구하는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이념을 추구하며, Dokky 는 빠른 속도로 충실한 팬을 쌓았지만 실체점포의 경영은 선상 점포의 차이가 너무 크며, 상가를 따라가지 못하고 1년반 동안 1천만 위안의 손실을 입었다.
2018년 말 가게에서 계속 버티기 힘들 때 가게의 주인으로서 황소민은 "가게를 끄고 생방송을 시작했다"고 다시 결정했다.
다행히도 이번 기회에 마침 ‘ 주인어머니 ’ 라는 군체가 타오바오 생방송의 절정기에 들어섰다.
막후에서 사모님부터 카메라 앞의 달인.
2018년 11월 황소민은 첫 번째 달인 방송을 시작했다.
이번 생중계는 황소민에게 한 번의 시도가 아니라 한 번의 배수일전 창업 시도다.
10여 년 동안 의상업계의 경험과 제품에 대한 통제를 통해 도키의 누적된 팬덤을 더했다.
생방송이 시작되자 황소민은 쌍11에 1만 2만 팔로워 800만 매출의 기적을 만들었다.
황소민은 1일 Dokky 의 1년 거래액에 해당한다.
생중계는 폭발적인 매출 패턴을 가져왔고, 동시에 자체 브랜드 적자를 점점 감소시켰다.
처음 보모 황소민의 첫 생중계, 달콤한 목소리와 수줍은 해설 방식을 보고 생방송 사이에 한동안 어색한 처지에 빠졌다.
지금의 황소민은 이미 마른 담배의 목소리로 변해 이전의 수줍어빠졌다.
생방송 중에 해설, 상품, 초살, 일련의 흐름이 순조롭다.
매일 저녁 7시에 방송되며, 때로는 3 ~4시간 만에 백 가지 상품을 설명할 수 있다.
10년 동안 의류 업계 경험을 갖추고 있는 공급 체인 (남녀 아동복, 미장 자원, 브랜드 자원), 게다가 성숙한 정세화 팀을 운영해 황소민 생방송 사이에 빠르게 폭발하는 큰 원인이 됐다.
많은 브랜드의 첫 방송은 바로 황소민이 방송하는 것으로 US 폴로, Mintte, 토요일 여자 구두, 원숭이, 바라바라 아동복 ….
사업가의 수요에 대해 더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사업가의 통증을 직접적으로 설득 브랜드를 설득해 생방송을 진행하고, 브랜드도 황소민에게 더 큰 할인을 해 이런 매매 시도를 시도하고 있다.
자신이 실패한 자창브랜드 실패 경력은 황소민이 상품의 컨트롤 위에서는 더욱 신중하게 한다.
처음에는 수직이 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황소민 생방송 6개월 동안 8만여 명의 팬들이 늘어났고, 8만여 명의 팬들은 황소민을 한꺼번에 한 번 더 차트에 올랐다.
이처럼 막강한 전화율은 황소민에게 공식적인 의혹을 받았고, 네 차례는 ‘허위 거래 ’로 판정됐지만, 둘째 인공 확인을 거쳐 모든 주문서를 실거래한 뒤 다시 한 번에 점포를 해봉했다.
한때 황소민은 타오바오 내부의 명인이 됐다.
달인 이후 황소민은 일상 사무를 처리하는 것 외에도 선택품과 팬관계 유지를 더 많이 해야 한다.
황소민은 매일 아침 7시부터 기상, 개회, 선품, 생방송 검진...
거의 새벽 3시에 자야 황소민의 생중계가 시작되었을 때 일주일에 7일간 방송되는 것은 사장의 아줌마의 필사적인 삼랑이다.
팬들에게 더 나은 체험을 하기 위해 황소민은 첫 방송으로 여장, 남장, 여장, 여장, 여장, 미장, 식품, 가사 등 각 방면에 입수하며 같은 생중계에서 다른 삶의 모습을 만들어 팬들의 전방위 선품관으로 만들어졌고, 이 사장이 생방송 내내 수직되지 않은 이유다.
힘들지만 황소민에게는 여전히 가치가 있다.
생방송 후 원래의 점포를 살리고 다시 한 번 인생의 폭발기를 맞았고, 미래 황소민은 본선에 진출한 뒤 자체 브랜드 Dokky 를 다시 만들길 바란다.
최초의 문제로 돌아와 타오바오 생방송의 바람구멍이 이렇게 컸는데, 또 어떤 기회가 있을까?
자신의 장점을 찾으면 언제 입장해도 가장 좋은 입장점이다.
62회 차트 차트, 단동영상 차트, 또 어떤 황소민 같은 새로운 얼굴이 있는지 살펴보자.
——62회 차트 타오달인 차트, 타오보오 짧은 동영상 달인 순위를 살펴보고, 또 어떤 황소민 같은 새로운 얼굴들이 있을까.
천하 인터넷 업체
- 관련 읽기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경동 광고 뉴욕 타임스퀘어 상륙
- 프로젝트 | 云南苏宁不断优化门店布局 打造物流基地推进O2O战略
- 물류 기교 | 물류 가 전기 상 통점 가전 소매 가 잇달아 전투 물류 를 일으켰다
- 성공 사례 | 경동 백화점 업무 이군기 브랜드 효과 가속 전략 포석
- 상해 | 2014 아시아 소매업종의 새로운 협력 회담은 8월 상해에서 열린다
- 업종 주식 시장 | “ 새로운 ” 자금이 2급 시장으로 되돌아가며 상해 심지주의 온화 반탄을 추진하다
- 창업판 | 양창업판이나 반탄로 성장주 유망
- 산업 투시 | 跨境电商线上谈恋爱 线下入洞房
- 마케팅 수첩 | 국경 전상인이 마땅히 배워야 할 EDM 마케팅 기교
- 패션 인물 | 스타 레드카펫
- 야고르 는 발전 전략 에 중대한 조정 에 초점 의상 주업 을 하고 있다
- 하북 형수: 시장 기대 예비선이 면상 가격 인하 효과가 매우 적다
- 관광 순풍차 를 타고 강압 하 에 동방 의 그림자 가 융합 하여 난무 한 길 을 개척하다
- 만년 현 방직 신재료 산업 총투자 125억 위안
- 콤페나: 공유 공장, 서비스형 제조
- 2019년 1분기 방직 기업 경기 지수 분석 보고서 (하)
- 강소성 시장 감독국 이 제품 품질 감독 추출 상황 을 발표 하다
- 중파 종료 는 무역 협정 제 2 단계 담판 과 의정서 에 서명 하였다
- 100달러짜리 요가 바지가 너무 비싸요?Lululemon 은 가격 할인 안 한다고 확신합니다.
- 영항 자본 은 자슨 우 에 대한 통제적 주권 을 완성 하여 중국 시장 을 개척 할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