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조는 지잠력주가 더 많은 이벤트를 가져올 것이다
2000년 전후였을 때 조류패가 중국에 들어서며 패널문화의 분위기를 선사했다.
이런 분위기에서 국조도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2003년 캐나다 유명 연예인 진관희가 창설한 CLOT 는 국내를 잘 아는 중국패가 됐다.
회력과 비월의 의외 흥행은'국조'라는 개념이 정식 탄생하면서 이녕 등 국풍이 국제패션주에 오르면서'중국 힙합 '등 예능 프로그램의 흥행이 이어지고, 국조는 자체 부상과 대중미디어 등 다중적인 요소로 대중을 향해 나아가 국내로 나아가고 있다.
국조의 유혹
‘중국 힙합 ’은 국풍을 국민적 이슈가 될 뿐만 아니라, 국조판매량을 실질적으로 이끌고 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일부 홍콩의 국조점은 방송 후 판매량이 배로 늘었다.
파라다이스 강호에는 파라다이스 사슬을 경멸하는 설법이 퍼져 있다. 눈망울 사슬 꼭대기의 자연은 Supreme, off -white 등 이력의 패패가 있다. 시작은 늦고, 경력 이 얕은 국풍은 당분간 체인의 밑단에 머물지 않으면 국조가 우위를 차지 못할 것 같은 상황에서 국조파파우더 의 마음을 어떻게 이길 수 있을까?
국조 조사에 따르면 ‘Z 세대 ’로 불리는 95후와 00후는 이미 국풍소비의 주력 군체로 떠올랐다.
‘Z 세대 ’의 소비법은 ‘비주얼이 정의다 ’다.
‘ Z 세대 ’에게 조류판은 옷이나 액세서리가 아니라 스타일과 태도의 표현이다.
패션과 개성 겸용 원소의 조화패가 자연히 ‘Z 시대 ’에 대한 비주얼에 대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물론'품질'과'원단'도 중요하지만'Z 시대'의 마음속에는 여전히'보기 '이후.
또한 유명 국외 조류판보다 국조의 가격이 비교적 친민을 비교해 ‘ Z 세대 ’ 에 관한 보고에서 모두 언급한 바 있다. 그들은 정명한 세대라고 말했다.
국조의 소비에 있어서 이 점은 다시 인증을 받았다.
‘ Z 시대 ’ 의 또 하나의 중요한 소비 요소는 바로 동금이다.
그들은 아이돌의 패션을 모방하기 위해 시원하게 사는 것을 원했다.
폐점 천새, 크리스, 루한과 같은 고유량 스타들은 모두 국풍을 끼고 공석에 등장한다. 이들의 팬들도 잇따라 스타일링, 소비에 맞는 패를 모방하고 있다.
브랜드의 새로운 양약
국조의 유혹에 휩싸인 것은 젊은 소비자뿐만이 아니라, 새로운 모델을 바꾸는 브랜드가 더 많다.
소비주체의 교체에 따라 국내 허창립 기간이 오랜 브랜드가 젊은 소비자들의 혹독한 문제에 직면하고 있지만, 국조의 흥행은 특히 젊은이들의 강력한 흡인력을 이끌어내며 전통브랜드의 눈앞을 밝게 하고 환의 새로운 브랜드의 양약을 찾았다.
토마토 계란 볶는 중국 클래식 레드 옐로 배색, 간단한 한자 프린트.
2018년 뉴욕 가을 겨울 패션주, 이닝은 중국 최초의 뉴욕 패션주가 된 스포츠 브랜드, 새로운 중국 파워'오도'를 이끌었다.
모두들 원래 이녕이 이렇게 붐을 수 있다는 것을 감탄했다. 중국 원소도 이렇게 붐을 수 있었다.
"이녕은 특유의 중국 문화원소와 원창디자인 이념으로 국제수영장에서'스포츠 트렌드'를 일으켰다."
패션비즈니스 비평 Bof 인터뷰 때 이녕은 이렇게 말했다.
사실 리닝의 의도는 명백하다: 조기패를 절단으로 포옹, 패션, 브랜드 업그레이드, 더 많은 시장을 열었다.
이녕 이녕 국산 남장 브랜드 태평조로 AmazingPeace 라는 패셔니스타를 선보이며 그동안 알리레와 함께 합작한 연명 보드를 선보였다.
‘엄마의 사랑 ’이라는 제목의 포스턴도 뉴욕 패션에 오르며 ‘창문 (you)’이라는 주제로 현대 원소와 중국 원소가 어떻게 패딩에서 완벽하게 융합되고 있다.
국민브랜드 해풍의 집도 새로운 트렌드 트레이닝 슈트 브랜드'흑고래 HLAJEANS'를 내놓았다. 바로 그 선언은'빨간 패가 보고 싶다'고 했다.
많은 브랜드들이 잇달아 트렌치카드를 타고 이번 순풍차를 타고 ‘젊은 느낌 ’을 적극 찾는다.
일부 국풍에 관한 시장 정보는 이 브랜드의 선택이 현명함을 나타낼 수 있다.
우선, 종합적인 데이터는 디자인력이든 의류 시장이든 국조가 가속발전기에 들어가고 있으며, 자원, 흐름, 기회는 이 동네에 접근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베언은 2017년 중국 젊은이들의 의류 시장 규모가 5000억 원을 넘을 것으로 전망했다.
트렌드 플랫폼은 젊은이 의류 시장에서 330억 ~350억 원을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정보는 중국의 조류판 시장이 전대미문의 가속도 단계를 맞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녕 등 트렌드패를 늘리는 전통 브랜드에서도 단순한 국산패는 좋은 시대라고 말할 수밖에 없다.
국조 의 길 은 길 이 막혀 길다
국조는 역습 태세를 보이지만, 늦은 시간, 경력, 미일 등 커뮤니티 패보다 국조는 여전히 앞길이 멀다.
일각에서는 상업적으로 이해해 우선 국조가 생산적으로 어려움이 있다.
상업생산은 규모화를 추구하고, 국조의 현재 생산수요는 상업생산의 규모화 기준에 미치지 못했다.
이렇게 조류판은 스스로 공장을 설립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많은 공장들도 조류량이 적은 쪽지를 받기 싫어한다.
그러므로 국조가 잘 걷는 선택은 대기업의 자원을 찾고 대기업이 제공하는 사용자, 운영, 브랜드 자원을 이용하여 독립 디자이너들을 끌어들이는 것 같다.
그러나, 우리는 그동안 조류판의 핵심 내포 중 하나로, 큰 회사나 대플랫폼과 합작한다면 이러한 핵심 내포세는 상업화에 위치할 필요가 있다.
재자, 일반적인 상업 모델은 한 가게를 통해 본보기를 만들어 규모화 복제를 진행하지만, 조류카드는 독특한 문제를 유지하고 있어, 규모를 확대하는 것은 관리에 도움이 되지 않으며 브랜드 조성을 상실할 수도 있다.
10여 년간 패를 세웠던 진관희는 여전히 자영을 고수하며 가맹을 선택하지 않았다.
하여튼 업계가 보편적으로 생각하는 것처럼 조류판도 작은 사람들이고 패도 작은 사람들이다.
한편으로는 조류 문화를 바탕으로 보면 국조의 문화적 기초가 아직 얕다.
우리는 지난 문장에서도 언급했다. 미국이든 일본이든 조판은 어느 길거리 문화, 힙합, 낙서, 극한운동...
브랜드 문화가 트렌드카드의 핵심 인력이다.
하지만 국내 조화판 문화는 20년도 안 돼 문화적 축적 과정을 잃고 국조의 브랜드 가치와 영향력의 확산을 제한하고 있다.
국조 파우더로 불리는 진관희는 파라다이스 패를 하는 것은 "지금 많은 사람들이 하고 싶지만, 이들이 이해하기 어렵다. 어릴 때부터 HIPHOP 의 사람들이었지만 거의 5년만에 공부한 사람들도 많다"고 털어놨다.
성가비와 스타벨트는 중국 소비자 구매 패의 2대 동요인. 하지만 이 역시 트렌드카드의 두 큰 통증이 되며, 추구 가격대비 국조의 세부적인 세부 노조에 문제가 생기고, 스타가 화물 가져오는 붐이 높은 폭로율 역시 국풍의 표절의 풍에 휩싸였다.
이 문제로 보면, 국조에서는 다음 Supreme, 그리고 길고 길고 길고 가야 할 문제도 많다.
국조는 반드시 제품의 품질을 엄중히 통제하고 각종 자원을 활용해야 하고, 중요한 것은 반드시 조류의 문화의 침투를 잘 해야 한다.
작은 매듭
2000년 전후부터 중국에 들어서면서 최근 20년 동안 업계에 많은 놀라움을 선사해 국내 의상 업종은 물론 전파와 중국 문화를 전파했다.
10년 안에 국조가 중국 특색 문화를 세계로 추진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비록 국조의 발전은 아직 많은 도전에 직면하고 있지만, 느림을 두려워하지 않고, 국조가 여전히 행진하면 다음 10년, 20년, 반드시 더 놀라움을 가져올 것이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정보 발표 | 제5회 는 의류 전자 상무 정상회의 의정 을 희망하고 있다
- 상회 협회 | 강소삼련 가방적 특색 "결동심과 미래를 이겨라"
- 전시회 뉴스 | 2012년 중임팀 복장 스킬 대회가 이미 슬그머니 다가왔다
- 매일 첫머리 | 분노의'열두 개'는 누가 반성해야 하나요?
- 지방 핫점 | 전국 방직 산업 이동 시험점 단원 간판 합천 중경 중국 복장 제3극
- 즉시 뉴스 | 백개 기업이 ‘ 생태피혁 ’ 을 사용한다고 창의했다
- 유행 전방 | 판빙빙빙대 앞 무대 뒤 바빴다. 호텔 흑사 촬영은 매우 유혹적이다.
- 구두업 동태 | 위열화 제품 라벨을 명품으로 붙여 용의자가 크게 돈을 벌었다
- 산업 투시 | 요즘 어떤 의상 남자가 제일 좋아해요.
- 브랜드 건설 | 항주 의법 복식성'튼튼하다 '30대 인터넷 브랜드
- 앙리방 지주 1분기 판매 7% 하락 39개 소매점 감소
- 레이아웃 국제 시장 해장 의 집 을 가속 하 고 다중 브랜드 행렬 이 태국 에 출범 하다
- 손서철과 파키스탄 총리 임란 땀은 경에서 만났다
- 할머니는 바지의 조류가 지나가고 할머니가 또 오신다
- 纺企积极备战 期待纺博会上遇商机
- 스케치 는 화동 지역 최초 의 슈퍼숍 을 개설해 오강 지원 을 빌렸다
- 천바이두 경정 실적: 흑자가 3억 87억 원 비4억 76억 위안이다
- 누에뽕 산업은 대체로 20 묘의 뽕밭을 청부할 수 있으며, 실제 연간 20만 위안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 총 투자 100억!중서부 에서는 또 방직 대현 이 생겨 세계 500 강 투자 를 유치하였다
- 일본은 최혜국 관세 방직업이 쟁쟁하게 앞으로 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