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무실 환경이 중요한 것은 좋은 환경에서 즐겁게 일하게 하는 사무실이기 때문이다

2019/5/2 16:41:00 9483

사무실환경사무실

사무실 환경이 중요한 것은 좋은 환경에서 즐겁게 일하게 하는 사무실이기 때문이다

전 세계에는 많은 기묘한 사무실 공간이 있고, 혹은 전위 강현과 자연과 하나가 된다.

본문은 몇 명의 인사들을 초청하여 그들 사무실의 특별한 점을 이야기하였다.

전 세계에는 많은 기묘한 사무실 공간이 있고, 혹은 전위 강현과 자연과 하나가 된다.

이 글에는 몇몇 인사들이 그들의 사무실과 왜 그들의 사무실이 그들로 하여금 일에 열정을 가득 채웠다.

폴리나 두란드 (Pauline Durand), 검교대 (University of Cambridge) 세인스버리 실험실 (Sainsbury) 생물물리학 연구원

우리의 실험실과 화원은 매우 마음에 든다.

내가 새벽에 깨어났을 때 나는 기꺼이 일어나서 출근할 것이다.



나는 보통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사무실에 도착한다.

나는 블로그 후, 그래서 나의 사무실 테이블은 개방 공간, 책상 위에 컴퓨터가 있다.

실험실에서 우리는 각자 작업대와 공간이 있다.

우리 사무실 건물은 매우 예쁘다. 내부가 넓고, 여러 개의 나무 상자 같은 지역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지역에 6명이 있다.

빌딩은 안팎으로 모두 천연 원색을 채택했다.

사무실 환경이 중요하다는 것은 좋은 환경에서 출근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우리의 실험실은 매우 커서, 순백색, 벤치와 현미경 등 공용 설비를 갖추고 있다.

실험실에는 자신의 공간이 매우 좋지만, 당신이 시설을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동료와 함께 대화를 나누고,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살펴보세요.

빌딩에서 우리는 검교대 식물원의 큰 나무를 볼 수 있다.

우리는 지붕에 올라가 화원을 굽어볼 수 있다.

날씨가 좋을 때 너는 그곳에서 점심을 먹을 수 있으니 매우 만족스럽다.

만약 좀 쉬고 싶으면 건물을 나가서 화원에 산보를 할 수 있고 편안해지면 다시 돌아와 일을 계속할 수 있다.

나는 라벤더 를 좋아하고 실험실에서 멀지 않은 곳에 라벤더 꽃밭이 있다.

이들은 활짝 피었을 때 매혹적인 향긋한 향기를 발산할 수 있어 마음이 상쾌하다.

화원에는 식물의 종류가 많기 때문에 절대 나를 진작시킬 수 있다.

개방식 공간의 유일한 단점은 한 무리가 커피를 마실 때마다 실내가 시끄럽게 되고, 사람들도 너무 흥분이 되지만 그건 나쁘지 않다.

내가 검교에 온 지 1년도 안 됐는데, 전 가주 로스앤젤레스 근처의 팔사디나.

검교는 완전히 다르다.

저쪽의 모든 것이 방대하다.

이곳의 모든 것이 다 작은 것이니 어디까지나 걸어도 도착할 수 있다.

마크 크로퍼 (마크 크래퍼), 제임스 크래퍼 파퍼 회장, 영국 켄델진

내가 사는 곳은 잉글랜드 호구 (English Lake) 에 위치해 있다.

우리의 거소는 1845년에 우리는 이 조지사를 인수한 이래 가족의 소유다.

나와 나의 작은 집은 런던에서 여러 해 살았고, 매주 북상에서 이삼 일 일했다.

5년 전에 우리는 이곳에 이사했다.

나는 예전에 파다베로로의 신발 가게의 위층에 사무실이 있었는데 그곳의 환경은 호수구와 자연히 비교할 수 없었다.

지금 나는 사무실 정원이 하나 생겨서 정말 하늘과 땅 차이다.

유일한 단점은 내가 카페로 걸어갈 수 없다는 것이다.

내 사무실 주위의 경치가 매우 좋다.

나는 시각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지금은 기분이 좋을 뿐만 아니라 일도 더 효과적이다.

내 사무실은 매우 개인화하고, 안에 설치된 것은 모두 내 물건이며, 약간 케델진 박물관 같은 일부 지방적 특색과 예술적 가치를 소장하고 있다.

나에게 업무 환경은 정말 중요하다.

업무 환경은 모든 사람에게 중요하지만,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중시하지 않는다.

내 사무실 안에는 지창이 하나 있는데, 나무울타리로 둘러싸인 작은 화원에 멀리 높고 큰 나무가 우뚝 솟아 있다.

화원 가운데에는 종이를 만드는 큰 맷돌 하나가 있고, 밑 장년에는 꽃밭에 묻혀 있다.

사무실의 다른 한쪽에는 비교적 높은 창문이 몇 개 있는데, 숲 구역의 풍광을 볼 수 있고, 지붕에는 네 개의 천창이 있어서 어느 날씨에도 집안이 환하다.

사무실 전체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접대 구역이고, 우리는 자기 목재로 만든 것이다.

우리는 벽을 설계하고 벽면은 낙엽소나무로 만든 가로판으로 장식했다.

2005년에 우리는 수차례 폭풍을 겪고 많은 나무가 바람에 쓰러졌다.

우리는 이 나무들을 땔감으로 팔지 않고 재활용했다.

다른 사람이 말을 하면 안 된다고 하는데, 널빤지가 너무 커서 우리가 해냈다.

우리는 방법을 생각해 냈다.

이 목재들은 매우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어 냈다.

사무실을 회사 외에 설치하면 건강도 좋고 일에 유리하다.

이는 최고경영자에게 독립적으로 경영 업무를 지속할 수 있게 했다.

회사를 떠나 외부 시각이 생겨 내가 대처에 도움이 된다.

좋지 않은 점은 내가 양쪽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 여기에서 매우 유쾌하지만, 휴지공장에 가서 사람들과 접촉하고 외출하고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정보를 섭취해야 한다.

너는 계속 문을 닫고 나가지 않으면 안 된다.

이네네스 오라바르타 (Ines Olavarrieta), 빅토우 히멘니스 (Victor Jie nez)와 폴로 트린캘리 (Paolo Tringali), 셀가스 카노 건축사, 스페인 마드리드

이네스 오라바탑: 이 사무실에서 일하는데 가장 중요한 점은 빛으로 가져온 기쁨이다. 마드리드 교외의 숲에는 아크력과 유리섬유로 만든 반투명, 반통통로 형태의 건물이다.

우리의 일상 업무의 큰 특징은 태양광이다.

우리는 오후가 늦을 때나 큰 흐린 날씨를 만질 필요가 거의 없다.

고개를 들면 숲을 볼 수 있다는 것은 형용할 수 없는 체험이다.

사무실 대문 옆에 금합환나무가 한 그루 있다.

꽃이 피었을 때 우리는 노란색 꽃들이 아크릴에 기대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가을이 되면 그 잎들 때문에 우리는 거의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아크랭크는 주위 환경과 밀접한 사이로 유리섬유도 일정한 투명도를 지닌다.

이 재료들은 나무 바닥과 페인트를 칠한 콘크리트 벽, 광선, 주위 환경과 함께 매우 편안한 공간을 만들었다.

물론 약간의 결점이 있다.

우리 사무실에서 일하면 거미, 개미, 다른 벌레와 지내는 법을 배워야 한다.

빅토우 히멘니스: 이 작업실을 묘사하려면 수백 페이지의 종이를 쓸 수 있다. 빛의 변화, 그림자, 새, 잎, 빗물, 화장실 창문 아래에서 가리는 작은 달팽이, 무더운 날씨에 사무실 나비를 통과할 수 있다.

이 사무실은 마치 확대 작용을 하는 것처럼, 관찰, 이해하고, 주위 환경을 감상하는 다양한 종류의 것이다.

창조적인 작업을 시도하려면, 아마도 이보다 더 좋은 환경은 없을 것이다.

폴 트린 캘리: 내가 이 사무실에 들어설 때마다 나는 자연에 경탄과 경탄을 자아낸다.

나는 걸어오는 사람마다 이렇게 푹 빠져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이 사무실은 사실 과학 기술 함량이 매우 낮다: 우리는 에어컨이 없고, 자연만이 통풍할 뿐이다.

그러나 건축의 향향으로 주변의 수목이 우거져 우리는 그늘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수요와 날씨와 주위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 사이에 균형을 찾아야 합니다.

바로 이 사무실을 창의성과 계발성이 풍부한 환경: 이 모든 것이 당신의 뇌를 활성화시키는 상태다.

엘린 크루그 (Erin, Kruerere), Compass 부동산 매니저, 미국 나슈빌 (Nashvill), 인드ustrioustrious Gulch 에 위치한 공간을 공유

인드ustrious Gulch 사무실 공간 도심, 사무실은 3층에 있다.

우리는 이 도시의 매력적인 풍경을 굽어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내가 사무실을 여기에 설치하기로 결정한 이유다.

매일 내가 창밖을 바라보면 또 하나의 건물이 땅 위로 솟아오른다.

이것은 나에게 일종의 격려를 주었다. 왜냐하면 내가 부동산 업무에 종사했기 때문이다.

여기 디자인과 가구가 쿨하고 습하고...

여기서 일하는 것이 매우 재미있다.

이것은 독특한 협업 환경이다.

우리는 매일 아침 아침식사, 오후 2시에 과자가 있는데, 이때 모두 각자의 사무실을 나와 함께 이야기를 나눌 것이다.

목요일에 우리는 즐거운 시간 '주제 활동이 있다.

최근 테마는 걸스코트 쿠키에 와인을 넣는다.

여기에서 네가 원래 만나지 못할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뜻이다.

당신은 커피를 한 잔 할 수 있고, 그리고 몇 개의 문을 사이에 두고 그레미상 (Grammy) 의 누군가를 만났다.

나는 이곳의 몇 개의 회사를 초빙하여 나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적이 있다.

갤치에서는 더 업무 능률이 있는 사람들과 다른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의 일을 더 잘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업종 이외의 사람들에게서 다른 관점을 얻을 수 있다.

내가 회사 활동을 할 때 이곳의 절호의 시야는 활동에 더욱 빛난다.

방문한 고객들도 이것이 아주 독특한 체험이라고 생각한다.

이곳의 풍경은 백방미인이다.

밖을 내다보니 JW 만호 호텔 (JW Marriott Marriotel)이 두드러졌다.

우리는 이 건물을 보면서 조금씩 세워진 것이다. 매층, 매개의 창문이다.

지난해 봄에 JW 만호 호텔의 정상 행사에 참석해 이 건물의 건설 과정을 보고 감탄을 자아냈다.

이것은 특별한 체험이다.

  • 관련 읽기

여자 옷걸이는 중요하지 않으면 비싼 옷이 다 망가져!

사무 복장
|
2019/4/1 13:02:00
11598

직장 여성이 어떤 모습에 어울리는 소중가방

사무 복장
|
2019/3/21 1:42:00
3926

넥타이에 배합하는 것은 양복은 10배로 비싸다

사무 복장
|
2018/9/26 11:47:00
739

정제는 무엇이 마음에 드는 것인지, 너는 틀렸다.

사무 복장
|
2018/9/6 17:30:00
400

직업 여성 복장 예절 상식

사무 복장
|
2017/7/26 21:44:00
64
다음 문장을 읽다

왜 현대 사무실의 구조가 창의력을 말살할 것이라고 말하는가?

현대사무실의 구조는 창의력을 말살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영국은 자칫 광고인 마비티가 독점적으로 창의력을 자극하는 두가지의 요소지만 현대직장에서 시끌벅적한 개방식 통간 사무실을 대행한다는 것이다.지난 2월 한 겨울날 오후 영국의 대대적인 광고인 로지 마비티 (Roger Mavity) 가 영국 《 금융시보 》 의 단조로운 회의실에 들어서자 그는 기자들이 어떻게 더 잘 일하는지 알려 주었다.그는 디자인 마스터 스티븐 베리 (Stephen Bayley)와 호흡을 맞춘 신서'어떻게 불을 훔쳐'(How to St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