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저우 여장 브랜드 고만정: 뚱뚱한 몸매가 무슨 옷을 입어 예뻐

2019/9/3 17:53:00 0

고릉정뚱뚱한 몸매

여자들은 완벽한 몸매, 뽀얀 피부와 예쁜 얼굴을 좋아하고, 현실 중 대부분의 여자들은 몸매가 완벽하지 않다. 항상 몸매의 결함이 있다. 뚱뚱한 몸매, 여분의 살은 항상 뚱뚱한 살찌는 여자들이 잃어버리지 않는 고민이 된다.뚱뚱한 몸매에 있어서, 옷차림을 통해 완벽하지 않은 몸매를 구할 수 있다.

통통한 여자아이는 셔츠에 스트레이트팬츠를 매치해 입을 수 있다.여름에도 청량하고 편안한 데다 사무실 여성 화이트칼라 느낌으로 출근이나 일상이 잘 어울린다.뚱뚱한 여성은 사실 자신의 쇄골을 드러내야 한다. 그래서 브이넥을 선택하는 스타일은 틀림없다. 블라우스는 팔과 몸에 있는 육육육육을 모두 가릴 수 있지만 약간 은은한 느낌으로 살찐 여성들의 작은 섹시다.

가장 간단한 코디라고 할 수 있다. 남녀노소, 통통한 모두 잘 어울린다. 단순하면서도 대중적이지만, 그것은 실용성이 강하고 상체를 착용할 때 조금 더 조심스럽게 입는다.가장 간단한 것은 옷의 밑단을 바지에 끼워 넣는 것이다. 이는 전체 신체의 비율을 조정할 수 있고 다리 선이 길어지면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게 된다.

문예 여학생의 풍격으로 살을 가리는 뿐만 아니라 정말 날씬해 보이며 자신의 몸매 모양을 전혀 알 수 없다.저고리는 어깨가 내려진 디자인으로 어깨 라인을 개선할 수 있으며 팔과 어깨에 고기가 있는 여성은 이런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포동포동한 쇄골은 법칙이다. 하체는 짙은 파란색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여 허리의 위치를 최대한 위로 올리고, 발목을 살짝 드러내면 안 된다. 하지만 정말 말랐다!

검은색은 가장 날씬해 보이는 컬러입니다. 모두가 공감할 수 있기 때문에 살짝 뚱뚱한 여성이 검은색 톤을 선택한 옷은 틀릴 수 없습니다.이 치마의 밑단이 다리가 굵은 여자에게는 비교적 짧을 수도 있지만, 육육류 여자들은 가리면 가리면 막지만, 적당히 몸 부위를 드러내면 오히려 고르게 느껴진다. 인형 넥, 작은 주름에 고기감을 더하고, 아르바이트는 너무 사랑스럽지 않다.

와이드 팬츠는 최근 핫한 아이템, 세로 스트라이프의 와이드 팬츠로 살찐 여성에게 더 날씬한 신기를 더했다. 굵은 허벅지를 가려 다리까지 길어 보인다.몸에 닿지 않는 시폰 소재의 상의는 더욱 기품이 넘치며 온몸의 육육육을 완벽하게 감싸줄 뿐만 아니라 전체의 기질을 더욱 높일 수 있다.

팔뚝이 통통한 여성의 넓은 소매는 가장 좋은 선택이다. 크레쉬와 일자 어깨를 잘 가린 팔뚝의 안녕.절대다수의 어깨의 부위는 여전히 뼈저리며 어깨를 드러낸 후 상반신이 순식간에 살이 빠지게 한다. 하이웨이브 와이드 팬츠는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어 분분간 여신범을 노출할 수 있다.

사실 뚱뚱한 여학생은 하나님이 선호하는 아이입니다. 그러니 우리는 육육육을 결함으로 삼지 마세요. 적당한 노출을 하면 오히려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풍만한 몸매도 좋은 몸매의 하나입니다. 모든 작은 선녀들이 아름다운 여름을 보내길 바랄게요.


  • 관련 읽기

청바지는 어떻게 코디하면 더 상큼한 느낌이 듭니까?알레베이린 여장이 너에게 수작을 부린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19/9/3 17:53:00
0

고민 베이스 여장을 버리고'여름'을 스타일리시한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19/9/3 17:53:00
0

M + 블라우스 +하이웨이스트 스커트가 불타오르고, 스타일링이 길어 허리가 가늘게 보이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19/9/3 17:53:00
0

초가을에는 게으름을 피우고 싶고 또 예쁘게 입고 싶니?심플하고 편안한 가을 코디 시범

보물을 배합하다
|
2019/9/3 13:11:00
0

일주일에 매뉴얼리스트 49벌의 아침 가을 가장 트렌디하게 입는 스타일은 아침 멋!

보물을 배합하다
|
2019/9/3 11:30:00
89
다음 문장을 읽다

여장 가맹점 가을 의상 입고에는 어떤 함정을 피해야 하나요?

지금은 추장상의 새로운 성수기, 가을 의상이 판매성수기를 맞아 의류점주들이 가을철 의상을 완성하는 것이 매우 관건이고, 보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