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방인의 ‘ 향홍콩발 ’ 전설은 영국 병사가 가져온 것입니까?
우리나라 무좀의 발병률은 약 10% 로 남측 사람들이 북방 사람들보다 무좀이 많아 도시 환자가 농촌보다 많다.
장기간 발 피부의 청결과 건조에 주의하지 않는다. 장기간 숨을 쉬지 않는 신발을 자주 신으면 양말을 자주 씻고 발을 닦지 않고 닦지 않고, 발은 자주 오수를 접촉해서 때때로 닦지 않으면 ‘발의 유인이 된다.
무좀은 무더위에 습한 여름이 많이 발생했지만 남쪽은 늘 비교적 무더웠고 습기 때문에 남쪽은 늘 병이 날 수 있다.
습열의 환경은 진균의 성장 번식에 적합하기 때문에 무좀의 예방에도 착수해야 한다는 것이다.
황 주임은 먼저 발을 자주 씻고 신발을 자주 빨고, 신발의 통풍, 건조함을 유지해야 한다. 여름에는 신발을 몇 켤레를 더 챙겨 신어야 하고, 신발을 신을 때는 일광으로 살균을 비춰야 한다. 각자의 슬리퍼도 고정시켜야 한다. 서로 신지 말고, 실내는 통풍, 에어컨은 방을 밀폐하고 습기를 빼야 한다.
발을 씻은 후, 발은 반드시 닦아야 한다. 특히 발은 깨끗한 마른 수건이나 종이수건으로 닦아야 한다.
여름에 시원함을 꾀하기 위해, 사람들은 이 점을 간과하기 쉽다.
막 바르면 바르면 발랄수록 더 심해요.
서로 다른 무좀타입은 같은 약물 치료를 사용할 수 없고 각종 무좀증상이 비슷하지만 흔히 듣는 ‘무좀비 ’ 외용으로 약제를 바르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황 주임은'무좀이'의 치료에 상당히 큰 오구가 존재하고 있는데, 단순히'무좀이'가 병균에 감염된 염증이라고 생각하며, 당연히 자신이 생각하는 소염 소독조치를 취하여'무좀을 치료하는 법'을 취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제멋대로 쓰이는 치료 방식은'무좀을 근치하지 않을 뿐 아니라 대체로 더욱 심각해진다.
사실 ‘무좀이 ’는 고치기 어려운 질병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무좀이 ’가 작은 고장이라고 생각하며 제대로 치료하지 않았고 가려움증이 불편할 때 제멋대로 진균에 바르는 약으로 대처해 주지만 증상이 가벼워지면 견딜 수 없다.
이렇게 진균은 죽이지 않았고, 조건이 적당한 상황에서 다시 부활될 것이다.
피염평은 진균의 영양제이다
피부는 간지러워 피부의 가려운 얼룩에 피염평연고 등 호르몬이나 피강왕류에는 항진균제를 함유하고 있는 복방 연고를 선호한다.
진균이 일으키는 알레르기 소양성을 제거했지만 피염 평등 연고에 호르몬 성분이 많이 함유돼 있어 진균의 영양제로 발버짐에 기름을 붓고 있다.
아스피린을 짓누르고 썩은 발가락에 뿌려 묻는 결과 궤양, 장기간 통증 불유의 병례를 형성했다.
이 때문에 황위강 주임은 의사의 당부, 증상에 따른 약을 따르지 말고 제멋대로 하지 마라. 둘째는 연고를 바르는 데 너무 두껍지 않고 얇게 한 층만 있으면 일반적으로 일주일에 효과를 볼 수 있다. 3은 증상이 사라지고 약을 일주일 정도 공고해야 하며 깊은 피부에 기거하는 진균을 기억한다.
“ 항구 ” 는 음도 감염을 가장 쉽게 일으킨다
임상에서'무좀이'는 음도염, 거북두염, 복주식포진, 손발버짐의 병례가 드러났다.
이에 따라 황 주임은 특히 개인위생의 유지를 각별히 주의하여 ‘무좀이 ’가 몸에 옮지 않도록 하는 다른 부위에 옮길 수 있도록 각별히 강조해야 한다.
한 환자의 외음가려움증 때문에 곰팡이 성음도염으로 진단돼 발버짐과 일정한 관계가 있을 수 있다. 무좀과 곰팡이가 진균감염으로 전염될 수 있기 때문이다.
수족버짐도 곰팡이성 음도염을 일으킬 수 있으니, 어떤 사람들은 믿지 않을 수도 있다.
음도염은 무좀처럼 연락이 없는 것 같지만, 수족버짐이 있으면, 빨래를 할 때 서로 구분하지 않고, 양말, 매일 섞어서 말리면 감염될 수 있다.
임상 연구에 따르면 이런 상황이 발생할 때 전신적으로 손발 사이를 제외하고 서로 감염되기 쉽고 침식되는 부위는 여성의 생식기라고 한다.
이에 따라 황위강의사는 무좀이 긁는 것을 최대한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무좀과 무좀을 일으킬 수 있고, 잡힌 후에도 세균감염이 발생해 심각한 병발증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발의 청결함을 유지하고 건조하고, 양말을 자주 갈아 소독처리에 주의해야 하며, 신발은 통풍이 잘 된다.
만약 너무 긁적거리는 것을 피하기 어려우면 손의 청결에 주의해야 한다. 발은 잡은 뒤 다른 물건이나 신체의 다른 부위를 잡을 수 없고, 응용 세수액을 철저히 청소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
- 추천 | 세계 경제와 환경대회,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지능 지온 구두 경염 만장!!
- 즉시 뉴스 | 노동력 수익: 캄보디아 방직 의류 공장 또 임금!
- 세계 시각 | 파키스탄 방직공장 협회는 정부가 면화 관세 수입 취소를 촉구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항주 다프니 주가가 붕괴된'운락'의 신 왕과 이런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