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방직 의상'의 기묘한 미래는 이미 멀지 않았다.

2010/5/28 15:55:00 103

방직복

2010년 5월 1일 상하이 엑스포 개막합니다.

이번 상하이 엑스포는 과학 기술과 미래의 발전을 구현하는 엑스포이다.


이런 엑스포는 물론 의류 업계의 과학 기술과 미래 발전의 추세를 휩쓸었다.

시간만 있으면 엑스포에 가서 보면 미래의 의상을 대표할 수 있는 트렌드와 트렌드를 대표하는 패션을 볼 수 있다. 중 당신은 미래 의상의 매력을 음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우주 정원관에서는 모의복에 얼굴을 입력하면 우주를 여행할 수 있다. 통용자동차관에서 운전할 수 있다. 휴대폰으로 정해진 의상을 보내거나 모의장에서 저녁 파티에 참석할 때 입는 예복을 고르거나...

모든 것이 공상 소설인 것 같지만, 또 우리와는 멀지 않다.



방직복은 천년의 변화를 겪고 과학기술력의 가맹이 지능화되고 있다.

복장은 이미 편안함과 미화 등 기본 기능에 만족하지 않고, 그 기능은 끊임없이 확장되고 있다.

과학기술엑스포는 다른 사례와 소개를 통해 미래의 도시 생활 풍경을 묘사하고, 그 중에도 의상의 변화를 포함한다.

미래의류는 체온의 변화를 계산하고 신체의 생리적 지표, 건강 상태를 측정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이러한 데이터는 인터넷을 통해 우리의 개인 보건 파일과 지정 의료기관으로, 인체 건강 조수가 된다.

미래의류는 원자재의 과학기술화와 초전성을 포함한다.

‘트레스 비직포 ’는 인체에서 섬유질을 골고루 뿌리고 바르는 화학제제제로 바르면 자체적으로 일회성 속옷과 외투를 합성할 수 있다.

이런 편의는 빠르고 바로 버려진 복장으로 ‘방직 ’과 ‘직 ’의 개념을 철저히 바꿀 것이다.



또 장래의 복장은 반응할 수 있고, 우리가 입은 옷이 몸의 일부라고 한다.

우리가 방에 들어설 때, 우리는 방에 대한 감각과 선호, 의상은 모두 감각이 느껴진다.

복장은 환경을 통제하고 기온의 변화에 따라 온도를 가온하거나 온도를 내려 인체의 편안함을 조절한다.



올해의 엑스포에서 모두 잘 보여지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아마도 미래의 한 회 엑스포에서 잘 보여질 것이다. 미래의 의상의 흐름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 상하이 엑스포를 통해 이런 추세는 좋은 시스루를 얻었다.



엑스포는 그것의 박대심으로 우리에게 너무 아름다운 순간을 많이 이끌고 우리에게 수많은 연상도 가져왔다.

상해 엑스포를 통해 우리는 이미 방직 의상의 기묘한 미래를 보았다.

  • 관련 읽기

중로년 복장: 아무리 불러도 나오지 않는다

분석 연구
|
2010/5/20 15:23:00
63

IBAC: 국제 브랜드의 새로운 모드를 탐색하다

분석 연구
|
2010/5/20 8:54:00
53

2010 ‘다사 ’ 유럽은 우리나라 수출형 신발 사업에 영향을 줄 것이다

분석 연구
|
2010/5/18 11:20:00
47

젊은이들의 복장은 어떻게 천하를 통솔합니까?

분석 연구
|
2010/5/15 11:42:00
22

중외 ‘신발 던지기 문 ’은 끊임없이 나오고 & Nbsp; 회전 다트 구두 탄생

분석 연구
|
2010/5/14 11:42: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엑스포 환경의 생태 복구

5월 27일 오후 상해시 인민정부신문사무실에서 주최한'상해 '방문기자시리즈 캠페인'생태엑스포: 엑스포 환경의 생태 복구'가 엑스포원에서 열린다.동제대 양건 교수, 서성성, 박사 육지파, 화동사범대학 교수 서아동, 상하이해양대 교수는 각각 백련진, 엑스포 공원 인공경관수체와 후탄공원 생태수복과 경관 건설 프로젝트를 상세히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