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령 횡봉 신발 업계 내판매 시장이'도춘추위'를 만났다.

2012/3/29 23:35:00 90

온령 횡봉 구두업 도춘추위

"비가 계속 와서 분위기가 화목하지 않다."

장우의 이 노래는 아마 눈앞의 횡봉이 많을 것이다

제화

기업, 특히 내판업체의 우려 —


기업 작업장 에서 기계 소리 가 울리고 있는데, 신발 더블 의 성품 신발 두 켤레 가 쌓여 있다

샌들

그러나 60년 동안 역사상 가장 긴 장마와 저온 날씨가 더해져 남북측 객상 입고의 발걸음을 늦춰 디자인의 새로운 신발과 샌들, 한때 팔리지 않는 체화로 완화됐다.


3월 21일 수천 집에 모여

작은 신발

횡석길은 그동안 기업 입구에 숄더백을 짊어지고 있던 고객들이 거래를 거치지만, 사장들은 장사가 좋지 않다는 것을 반영하고, 예년보다 훨씬 적고, 손님들은 대부분 남측의 신발류 도매상들이다.


"그동안 계속된 저온비 날씨에 기업의 생산질서를 어지럽히고 계속 솜화를 만들자, 이 계절이 또 가고 있다. 신발, 샌들 만들기 시작하자, 이렇듯 기온이 몇 개도 없이 손님들이 들어와서 걱정이 된다."

석태 마을의 서성 사장이 말했다.


서 사장은 아직 사업이 제대로 번창하지 않았을 때 그들 기업은 두 달 동안 생산을 거의 하지 않았으며 세 가지 신발을 개발해 보았으나 사업이 좋지 않아 성공을 하지 못했다.

일부 사업은 유난히 나빠서 시장의 시세를 파악할 수 없는 기업 사장은 아예 생산을 하지 않고 날씨가 따뜻해지면 다시 착공할 것을 기다리고 있다.


서 사장이 만났던 상황도 바로 횡봉거리에서 천 개의 작은 스니커즈 기업이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소사진이다.

"횡봉이 여기 집세비가 이렇게 높은데, 생산을 안 하면 안 돼!" 횡석동로 7부촌에 있는 횡봉 옆집 여자 구두공장, 보스 리가군도 어쩔 수 없다.


“예년에 따라 이 때는 단화, 샌들 을 생산하는 성수기일 텐데, 현재 국내 대부분 기온이 보편적으로 높지 않고 남선 광저우 같은 광저우, 그간 기온은 10 ℃에 불과하고 기온이 뚜렷하게 낮아졌고, 운남 쪽에는 습하고 습한 비가 많이 오는데, 북선 하북, 산동 등지에는 눈도 내리고, 홑신, 샌들, 아예 장사가 안 되기 때문에 기업이 성품화를 남선으로 운남 곤명 으로 운행하는 수밖에 없다 ”고 말했다.

이가군 설.


높은 집세, 높은 임금, 높은 소비, 그리고 날씨의 원인으로 인해 판매, 횡석길 일대의 작은 구두기업의 업주들은 모두 장사가 매우 힘들다고 느낀다.

올해 횡단보도 소규모 기업의 생산 추세가 부진해 역대 없었던 것도 유난히 한 해였다.

이대로 계속되면 신발산업이 위태롭게 될 수 있다.

  • 관련 읽기

온저우 소액 대출 신발 기업이나 바꾸어 마을 은행으로 삼다

광동
|
2012/3/29 20:22:00
51

동완: 방직 가구 수출'한겨울'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광동
|
2012/3/28 9:32:00
35

올해 상반기 방직업의 형세가 심각하다.

광동
|
2012/3/28 9:11:00
40

동완제 구두업 은 원가 가 가 높고 부상 을 입었다

광동
|
2012/3/27 18:38:00
41

御龙服市:自敬其业 独善其身

광동
|
2012/3/27 10:50: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어떻게 직장 공백기를 효과적으로 이용합니까

투시직에서는 직장인들이 종영할 수 없었고, 이전 직업이 막 끝났고, 다음 업무는 아직 정식으로 확정되지 않았지만, 실제로 직장에 있는 이유로 인해 공백기를 만나게 될 수 있을 것이다.전문가들은 직장인들이 구직할 때, 과거의 공백기를 각별히 가리고, 성실한 취업, 여유롭게 대처해야 옳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