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무엇이 좌불입니까?앉아서 지출을 일률적으로 금지합니까?

2007/8/7 17:15:00 41173

좌계라는 것은 기업사업단위와 기관단체가 본 부서의 현금수인에서 현금지출을 직접 사용한다는 뜻이다.

‘ 현금 관리 잠정 조례 ’ 와 그 시행 세칙의 규정에 따라 계좌에서 현금을 지불할 수 있으며, 본 부서의 현금 재고에서 지불하거나 계좌 은행에서 추출할 수 있으며, 당사의 현금 인수인에서 직접 지출해서는 안 된다.

주요한 것은 은행이 각 단위의 현금 수입원과 지출 용도를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개설은행이 각 단위의 현금을 지불하는 관리를 방해하고 국가금융질서를 교란하기 때문에 좌지현금은 재경규율을 위반하는 행위로 재경규율의 처벌을 받게 된다.

재세 진입 채널 > > > 13 (1) 큰대 (1) 의 좌지도 일률적으로 금지된 것은 아니다.

규정에 따라 기업과 사업단위, 기관, 단체, 부대는 특수 수요에 따라 착수 현금이 필요하기 때문에 사전에 개설은행에 신청해야 하며, 앉아서 지출을 신청하는 이유, 용도와 매월 좌익이 예상되는 금액을 설명하고 계좌 은행은 관련 규정에 따라 심사를 하고 계좌 단위의 좌지 범위와 좌익 한도액을 검토해야 한다.

규정에 따라 기업은 재고 현금 한도 신청 비준서 내에서 동시 좌익을 신청할 수 있으며, 앉는 이유, 용도와 금액을 설명하고 계좌은행 심사 비준을 신청할 수 있으며, 전문적으로 비준을 신청할 수 있다.

양곡점, 식품점, 위탁상점 등을 양도하고 인수하는 기업은 주관적인 좌익을 허용할 수 있는 기업의 주요에 의하면, 133 (13) 는 “ 10대) 의 공급과 양곡점, 식품점, 위탁상점 등을 판매하고 인수하는 업체를 제공하여 개인에게 인수하는 금액을 수매한다.

우체국은 외환수입금으로 개인 송금금을 지불한다.

병원은 소득금 퇴출금, 급식비, 급식비, 수혈비, 수혈비 등을 원금으로 후퇴한다.

음식점 등 서비스업계의 영업은 제로코스 등을 찾는다.

다른 특수한 상황에 좌지할 수 있는 단위가 있다.

기업이 개설은행의 좌지 범위와 좌지 한도액을 엄격히 따라야 하며, 이 범위와 한도액을 초과하고, 기업의 현금 계좌상으로는 사실상 반영해야 한다.

계좌 개설은행이 계좌를 감시하기 위해 좌지단위는 정기적으로 은행에 좌지금액과 사용 상황을 보고해야 한다.

인장 사용으로 인해 일부 부서가 오랫동안 마모되었거나 직장명, 인원 이동, 인감 변경 등의 원인이 인감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

  • 관련 읽기
다음 문장을 읽다

무엇이 현금 관리의 ‘ 여덟 가지 불허 ’ 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