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파키스탄 방직복장기업가정상회의 및 도킹상담회 강소성 곤산에서 성대하게 거행

2023/12/21 11:24:00 0

파키스탄쿤산



12월 15일, 중국방직품수출입상회, 파키스탄전국방직공장협회와 강소성 곤산화교경제개발구관리위원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조풍집단이 주최하며 조풍패션창의산업단지와 강소성복장협회가 협찬한 중국-파키스탄방직복장기업가정상회의 및 련결상담회가 강소성 곤산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였다.중국과 파키스탄 정부, 비즈니스 협회, 방직 의류 기업에서 온 거의 100 명의 대표가 행사에 참석했다.

행사에 참석한 중국 측 주요 게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장시안 중국방직품수출입상회 부회장

곤산시인민정부 부시장 장봉

중국방직품수출입상회 부회장, 천풍그룹 창시자 윤국신

강소성복장협회 회장 공혜연 등

행사에 참석한 파키스탄의 주요 게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파키스탄 상무 및 공업부장 고하르 에자즈

상하이 주재 파키스탄 총영사 후세인 하이드

상하이 주재 파키스탄 부총영사 비랄 마흐무드 조두리

파키스탄 상무부 공동비서 모하메드 아드난 박사

파키스탄 상무부 방직품사 사장 무다사르 라자 시디치

파키스탄 상무부 비농업사 사장 아시프 칸

주중 파키스탄대사관 상무참사관 굴람 카디르

광저우 주재 파키스탄 총영사관 상무참사관

상해주재 파키스탄총령사관 상무참사관 라시드 마흐무드

파키스탄 전국방직공장협회 회장 아미르 파야즈 등

기업가 정상회의: 성대한 고급

쿤산시 인민정부 부시장 장펑은 축사에서 올해는'일대일로'구상 제출 10주년이자 중국-파키스탄 경제회랑 가동 건설 10주년이며,'일대일로'의 상징적인 공사로서 중국-파키스탄 경제회랑은 실크로드 정신을 계승하여 일련의 풍성한 협력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방직복장분야에서 중국과 파키스탄 쌍방의 방직복장산업사슬은 고도로 상호보완적이고 협력잠재력이 거대하므로 쌍방이 이번 정상회의를 계기로 방직복장분야의 교류와 협력을 한층 더 심화하기를 희망한다.

파키스탄 상무공업부장 고하르 에자즈는 축사에서 파키스탄은 전통방직대국으로서 그 우세는 면화생산의 자연조건, 방대하고 경쟁력을 갖춘 로동력, 완전한 산업사슬과 우대적인 국제시장접근조건에 있다고 표시했다.다른 한편으로 중국은 자본과 기술, 특히 디지털화 면에서 뚜렷한 우세를 갖고있다.그러므로 량국 기업은 합자기업을 설립하여 방직품가치사슬의 부동한 제품을 공동으로 생산하는것을 토론할수 있다.파키스탄은 파키스탄에 가서 투자하는 기업에 전방위적인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장시안 중국방직품수출입상회 부회장은 회의에 참석한 대표들에게 중국 방직의류 무역 발전 추세와 미래 전략을 소개하면서 중국 방직의류 업계는 일대일로 구상을 적극 실천하고 각국 방직업계 특히 아시아 각 이웃나라와 원자재, 생산제조, 공급망 배치 방면의 협동을 확대한다고 밝혔다.국제협력의 산업사슬의 상호보완과 가치사슬의 상생을 공동으로 모색해야 한다.이 방면에서 중국과 파키스탄 방직업계는 광활한 협력공간을 갖고있다.앞으로 중국과 파키스탄 량국과 아시아 각국 방직업의 공동한 노력하에 전방위적인 공급사슬협동을 전개하는것을 통해"아시아제조"로부터"아시아소비"로부터"아시아브랜드"로의 발전과 비약을 실현할수 있을것이라고 믿는다.

파키스탄 상무부 방직품사 사장 무다사르 라자 시디치는 파키스탄 방직복장업종의 무역과 투자기회를 소개했다.파키스탄에서 가장 큰 산업으로서 방직업은 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 발휘하고 있으며 농업 이외의 가장 큰 취업원으로 수출 총액의 60% 정도를 차지한다.파키스탄은 2억 4100만 명의 인구를 가지고 있으며, 아시아에서 8번째로 큰 방직품 수출국이며, 4번째로 큰 면화, 면사, 면포 생산국이며,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면화 소비국이다.파키스탄은 또한 면화 생산에서 의류 제조에 이르는 완전한 방직품 가치 사슬을 가진 세계 소수의 국가 중 하나입니다.중국 투자자들은'중국-파키스탄 경제회랑'경제특구 내에서 기업세와 수입세 감면 등 일련의 우대 인센티브를 누릴 수 있다.

회의기간에 중국방직품수출입상회와 파키스탄전국방직공장협회는 협력각서를 체결하였다.비망록의 체결은 중국과 파키스탄 방직복장업종간의 경제무역협력을 한층 더 촉진하고 강화하여 중국과 파키스탄 업계의 협력발전을 효과적으로 부여하고 량자간 방직복장기업간의 무역투자와 공급사슬협력이 새로운 높이로 나아가도록 추동하게 된다.

도킹 상담회: 열렬하고 실무적이다

회의가 잠시 멈추자 파키스탄 상무공업부장 고하르 에자즈 부장 일행은 록색공급사슬제품전시를 참관했다.그는 파키스탄이 의류 산업을 발전시키는 과정에서 특히 중국의 부자재 부품과 상하류 기업과의 협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도킹상담환절에서 회의에 참석한 중국과 파키스탄 대표들은 분분히 앞다투어 교류하고 적극적으로 대화했으며 분위기가 열렬하고 인기가 폭발했다.에자즈 장관은 몇 개의 중국 측 기업의 구체적인 상황과 협력 의향을 일일이 물었고, 그 자리에서 파키스탄 측 맞춤형 기업과 부문을 지정했다.상하이 둥룽, 궈타이 화성, 상하이 중하오, 샤먼 젠위, 후이훙 중가, 장쑤 싼룬, 광저우시 방직, 야오춘 그리, 비브스터 등 중국 기업들이 잇달아 합작 올리브 가지를 던져 도킹 수요를 명확히 했다. 파키스탄 Sheikhupura Textile Mills, Ayesha Group, Kohinoor Textile Mills, Fatima Group 등 기업들도 각자 업무 상황을 소개했다.협력 의사를 표명하다.

참관고찰: 수확이 가득하다

상담회를 도킹한후 천펑그룹 창시자 윤국신의 안내하에 중외귀빈들은 방직상회 화교천풍패션혁신공동건설기지를 참관했는데 여기에는 설계연구개발센터, 견본센터, 면부자재센터, 북경동계올림픽복장설계사 진붕, 왕봉진, 아시아경기대회 정결독립설계사 작업실, 설계사부화"기업 +"서비스플랫폼,전통복식박물관, 북경복장학원 조풍패션산업학원, 동화대학 조풍패션산업실천학원, 생방송전자상거래센터, 소매구매자점포 등을 상세히 료해하고 단지와 두 최고급 패션대학교가 밀접히 협력하여 우위자원을 집결하고 부화시설인재를 육성하며 국제방직복장 원스톱 공급사슬센터를 구축한다.세련된 아이디어 컬렉션 및 지속 가능한 녹색 서비스 플랫폼에자즈 장관은 공동건설기지의 운영모델과 학교기업협력의 구체적인 내용을 상세히 물었고 파키스탄손님들은 분분히 수확이 가득차있다고 하면서 단지가 브랜드건설, 설계혁신과 형태전환과 고도화 면에서 진행한 적극적인 탐색과 이룩한 훌륭한 성과를 찬탄했다.

파키스탄 상무공업부장 에자즈 일행의 이번 중국방문에서 중국방직품수출입상회는 자원련결, 려정배치로부터 활동조직 등 방면의 협조를 적극 제공했다.12월 8일, 장시안 부회장은 초청을 받고 중국주재 파키스탄대사관에 가서 대표단의 중국방문사항에 대해 중국주재 파키스탄대사 하시미와 소통을 진행했다.12월 11일, 장신민 부회장은 북경에서 대표단 일행과 좌담을 가졌는데 제화그룹 등 3개 북경에 있는 기업대표들이 참석하여 파키스탄측과 련결교류를 진행했다.12월 15일 곤산에서 개최된 이번 기업가정상회의 및 도킹상담회는 대표단의 중국방문려정에 풍성한 성과의 마침표를 찍었다.

중국과 파키스탄 양국은 전천후 파트너이자 골수 형제이다. 올해 10월에 개최된 제3회 일대일로 국제정상포럼 기간에 양국 지도자는"중국-파키스탄 산업협력 기본협의"의 이행을 적극 추진하고 중국 회사가 파키스탄에 제조업기업을 설립하도록 격려할 것이라는 공감대를 형성했다.이번 활동은 바로 중국과 파키스탄 두 나라 지도자의 공감대를 락착하는 적극적인 조치이다.다음단계에 쌍방상협회 협력각서의 체결과 함께 방직상회는 쌍방의 기업협력의 구체적인 수요에 근거하여 정부자원을 적극 리용하고 정확한 련결서비스를 전개하며 기업가교류상호방문대표단 등 활동을 연구, 조직하여 실무적인 노력과 정확한 조치로"일대일로"창의를 실천하여 중국과 파키스탄 량국 방직업계의 협력상생의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게 된다.


  • 관련 읽기

올해의 영향력 혁신 인물: 고양이 인유림"의류계의 잡스"

즉시 뉴스
|
2023/12/19 18:09:00
0

국가급 면화 면사 교역 센터가 우루무치에서 현판하여 설립되었다

즉시 뉴스
|
2023/12/19 17:06:00
0

중국방직련합회: 전국 첫 방직패션센터 광주에 정착

즉시 뉴스
|
2023/12/14 18:31:00
0

"방직공업 질제고 업그레이드 실시방안 (2023~2025년)"해독

즉시 뉴스
|
2023/12/12 12:27:00
196

전국 디지털화 방직 재료 산교 융합 공동체가 민나라에서 설립되다

즉시 뉴스
|
2023/12/4 12:47:00
0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상회 장신민 부회장과 파키스탄 상무 및 공업부장 에자즈 일행이 북경에서 회담을 가졌다

12월 11일, 방직상회 장신민 부회장은 북경에서 파키스탄 상무및공업부장 고하르 에자즈 일행과